top of page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에서 처음이신 분들도 환영해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청라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처음처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처음처럼에서 근무하시면 누구든지 만족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소개시켜 드리는 저 역시도 정말 자신있게 말씀을 드릴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전혀 부족하지 않은 곳이에요.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 외관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 외관

벌써 한 주의 절반이나 흐른 수요일 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는데요. 구직활동을 하시는 여러분들은 더욱이나 시간이 더 빠르게 간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여러분들 마음 많이 조급하실 텐데 맘 편하게 쉬고 얼른 취업준비 하시라고 오늘의 소식 준비해 왔습니다. 유난히도 좋은 조건 자랑하고 있는 곳이라 놓치면 정말 아쉬운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 실내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 실내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처음처럼의 위치 입니다.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수요가 일어나고 있는 곳입니다. 솔직히 마사지샵의 매출 중 절반 이상은 위치조건이 차지하고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닌 거 아시죠? 처음처럼은 그런 면에서 보았을 때 청라호수공원을 뒤에 두고 있어서 뷰 자체도 굉장히 좋고 많은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끊이질 않아요.


그러니 취직 하셔도 개수걱정 할 일은 전혀 없는 그런 청라동 고수익알바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31 A동 4층 입니다. 인천 청라 골드클래스 1차 오피스텔이에요. 이제 근무환경을 보면서 다시 한 번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보신 사진이 실제 처음처럼의 건물 외관인데요. 건물 외관이 보시다시피 정말 쾌적하고 깔끔해서 다른 곳 보다 더 많은 마사지 수요가 일어나고 있어요.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 실내2
청라동 고수익알바 처음처럼 실내2

그리고 무엇보다 실내도 정말 쾌적하고 깔끔하다는 아주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전에 마사지샵에서 근무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서둘러서 말씀을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큰 문제는 없는데요. 35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일 바로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습니다. 늘 손님들이 끊이질 않고 발생하는 곳이라 관리사님들의 손길이 한시라도 빨리 급한 편인데요. 어떤 시간을 원하시던지 늘 편안하게 맞춰드리고 있어서 개인스케줄은 웬만하면 다 맞춰드릴 수 있어요. 참고로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중간타임도 구하고 있고요. 주말에만 잠시 나와서 근무하시는 주말알바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근무일이나 휴무일은 유동적으로 조율이 충분히 가능한 곳이고요. 친구와 함께 근무하셔도 좋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편안하게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 평균 최소 50만원에서 80만원을 버실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페이인 인천 처음처럼에 대한 소식이였고요.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청라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4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