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에서 선생님 모실게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뚜딱이! 오늘은 창천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더사뿐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 아직 구직을 하지 못 해서 속상하고 답답하신 분들 정말 많으시죠? 아직까지 일자리를 구하지 못 해서 심정이 답답하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것 같아요. 사실 내일이 빨간 날이기 때문에 다들 쉬어가실 것 같은데요.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건물 외관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건물 외관

다들 쉬어가는 날이기는 하지만 취직에 성공하지 못 하신 분들은 마냥 편하게 놀 수도 없을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래도 이번 한 주도 열심히 구직을 위해 노력하셨는데 그런 여러분들을 그냥 둘 수는 없기에 오늘의 소식 준비해왔는데요.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편안하게 쉬셔도 좋을 만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과의 비교 자체를 불허하는 곳이니 만큼 기대하고 읽어봐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카운터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카운터

우선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더사뿐이 어디에 있는지 그 위치입니다. 역세권에 있어서 많은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곳입니다. 신촌역 3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5분 정도만 나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신촌 이대거리 바로 옆이라 워낙에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주고는 하는 그런 곳입니다. 개수 충분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물길6 9층 입니다.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실내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실내

위에서 보셨던 사진은 실제 더사뿐의 건물 외관 사진을 보여드린 건데요. 보시다시피 건물이 정말 크고 화려해서 한눈에 찾기 정말 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실내도 그와 비슷한 규모를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곳 보다 더 좋은 특별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모든 실내는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자연의 향기를 맡아보실 수 있습니다. 근무하는 동안 힐링까지 책임지는 곳!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실내2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실내2

창천동 고수익알바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지원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사뿐에서는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의 채용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에서 3년 이상 근무했던 이력이 있으셔야 지원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초보자들은 지원이 불가하니 안타깝지만 다른 곳을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 외의 조건에는 35세 이상, 45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일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실내3
창천동 고수익알바 더사뿐 실내3

지금은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근무 시간이 나눠져있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에 대해서 편안하게 말씀해주시면 되고요. 워낙 관리가 잘 되어진 매장이라서 손님이 정말 많아요. 현재 평일 아르바이트는 다 찬 상태인지라 주말에 하실 분들을 위주로 채용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 청소나 빨래 등의 잡일은 시키지 않아서 근무 정말 편하실 거에요.




관리사님들은 오직 관리에만 신경쓸 수 있는 환경이라서 일하시기에 이보다 더 편안한 환경은 없으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손님만 받아가며 스트레스 없이 일해보세요. 페이조건 역시 다른 곳 보다 훨씬 더 넉넉하게 챙겨드리고 있으니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이상 여기까지 서대문 더사뿐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창천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