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에서 관리사님 모집합니다!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상동역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활기찬 월요일 입니다. 주말을 알차게 다들 보내고 오셨나요? 여러분들 모두 지난 한 주에 받은 스트레스 주말에 다 풀어버리는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신나게 스트레스 풀고 오셨으니 이제 또 다시 열심히 구직활동 하실 시간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 드리기 위해 왔는데요,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외관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외관

부천 최대규모로 운영이 되어지고 있는 데다가 다른 매장과의 차별화를 통해서 손님들이 늘 끊이질 않고 발생하는 곳입니다, 마사지샵이 예뻐봤자 얼마나 예쁘곘어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이 있었다면 상당한 오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넓은 규모는 물론이고 인테리어도 너무나 잘 꾸며두셔서 그런지 편안하게 근무해보실 수 이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카운터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카운터

제일 먼저 알려드릴 내용은 힐링전통테라피가 어디에 있는가 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더 바와 같이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가까운 거리에 걸어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인접해있는 전철역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편안한 출퇴근 약속드릴 수 있어요. 3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3분만 움직이시면 된답니다.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37번길 13-22 에이원프라자 301호 입니다.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실내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실내

상동역 고수익알바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지원을 할 수 있는 곳인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햐게습니다. 경력직만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2년 이상 동종업계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만 지원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가게에서 일하면 진짜 좋은 점은 내부 환경이 정말 좋은 곳이라는 점입니다. 잡일에 대한 걱정도 절대 없는 곳이라서 방정리 하나도 절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실내2
상동역 고수익알바 힐링전통테라피 실내2

근무시간에 대해서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운영시간은 낮 12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5시에 마감이 이루저이고 있는데요. 정확한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게 없습니다. 원하는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자세히 상의 후에 결정해나가시면 되는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휴무는 주 1회 정도의 휴무가 주어지고 있으니 나중에 설명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하시는 급여조건이 있다면 그냥 편안하게 말씀해주시면 될만한 곳입니다. 최대한 관리사님이 바라는 급여에 가깝게 맞춰드리고 있으니 부담가지실 건 없으실 거에요. 출퇴근 힘드신 분들을위해서 숙식까지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부천 힐링전통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상동역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