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에서 누구나 환영합니다!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신천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아나토미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모두들 신나는 휴일 보내고 오셨나요? 공휴일을 맞이해서 편안한 시간 보내고 오셨을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아요. 오늘만 일하면 또 내일은 주말이기 때문에 더욱 기분이 좋은 하루를 보내실 것 같아요.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외관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외관

하지만 구직중이신 분들은 마냥 편하게 노시지도 못 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들 마음 편하게 노시라고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왔습니다. 대구에 사시는 분들은 적어도 이제 취업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구직중이신 분들이 들었을 때 진짜 다 좋아할만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있게 소개시켜드릴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실내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실내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아나토미테라피의 위치입니다. 마사지샵은 좋은 위치에 있는지를 꼭 따져보아야 하는 곳입니다. 다행히도 이곳은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서 많은 손님들이 몰릴 수 밖에 없는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동대구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조금만 이동해보시면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22길 48 유성입니다.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베드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베드

그렇다면 아나토미테라피는 어떤 환경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경이 좋아야 근무하고자 하는 마음도 올라가겠죠? 여러분들 모두에게 자신이 있을 정도인 만큼 건물 외관부터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같은 건물에 여러가지 업종이 다양하게 몰려있어서 많은 손님들의 유입이 일어나고 있고요. 실내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쾌적하고 깔끔해서 근무하시기에도 참 좋은 곳이에요.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베드2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베드2

신천동 고수익알바는 어떤 분들이 근무를 할 수 있을까요?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자격을 알아야 지원을 할 수 있겠죠? 경력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확실히 수월하게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들도 마음 편안하게 지원을 할 수 있는 곳이기는 해요. 제일 중요한 건 35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나이조건이니 이 점만을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실내화
신천동 고수익알바 아나토미테라피 실내화

아나토미테라피는 지금 관리사님의 손길이 한시라도 빨리 급한 상황이에요. 따라서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습니다. 대구에서 오랜 시간동안 운영을 이어온 곳이라서 그런지 단골손님들도 많고 신규 고객들도 정말 많은 곳이에요. 아직 정확하게 근무시간이 나눠져 있지는 않은데요. 아마도 원하는 시간대를 편안하게 말씀해주신다면 매장에서 스케줄 맞춰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실 건 없습니다.




아나토미테라피는 출퇴근이 자유로워서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퇴근을 할 때에는 차량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청소를 포함한 기타 잡일은 절대 시키지 않으니 일도 정말 수월하게 할 수 있어요. 급여는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업계 최고 수준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대구 아나토미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신천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