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는 감성 테라피 전문샵!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인계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수원 아벨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감성테라피 전문샵으로써 다른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함으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려서 굉장히 따뜻해졌어요. 이런 상황에서 놀러나가고 싶은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은데요.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건물 외관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건물 외관

날씨가 아무리 좋아도 우리 구직자 분들은 굴하지 않고 일자리 찾아보셔야 하는 거 다들 잘 아시죠?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구직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 소식 가지고 왔습니다. 아직 화요일밖에 안 됐으니 마음에 드는 일자리 못 찾았다고 서운해 하지 마시고 다들 오늘의 소식을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게요. 꼼꼼하게 읽어봐 주세요!


우선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아벨스웨디시의 위치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야 많은 손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는 건 당연한데요. 아벨스웨디시는 수원시청역 인근에 있어서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시청역 8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5분만 걷다보시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로 안내를 드리자면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201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카운터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카운터

위에서 보신 사진은 실제 인계동 고수익알바가 위치하고 있는 곳의 건물 외관입니다. 건물 자체가 정말 크고 화려하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습니다. 한 건물 안에 여러가지 업종들이 다 몰려있어서 그런지 마사지를 받으러 온 분이 아니더라도 자연스럽게 마사지샵으로 유입되는 손님들이 많아요. 그와 동시에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실내도 아벨스웨디시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관리실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관리실

실내가 정말 쾌적하고 깔끔해서 사랑을 많이 받는 공간이에요. 관리실을 포함해서 어떤 공간이던지 깔끔함 그 자체인데요. 이제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은 어떠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조건만 살펴보면 될 정도로 간단한 지원자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35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일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대한민국 여성분들은 언제나 환영!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관리실 2
인계동 고수익알바 아벨스웨디시 관리실 2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운영시간 자체가 정말 긴 편이라서 그런지 더 많은 손님들의 수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출근시간이나 퇴근시간에 대해서는 협의를 통해 결정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딱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으셔도 되는 만큼 그저 편안하게 일 바로 시작해보실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주간에는 평균 5-8개, 야간에는 평균 6-10개 정도를 가지고 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복장에 대한 규제도 없는 그런 곳입니다. 대부분 관리사님의 스케줄에 따라서 맞춰드리고 있어서 불편한 건 없으실 거에요. 당연히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배려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수원 아벨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인계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