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즐겁게 일해봅시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천안 프로포즈 스웨디시에서 구인을 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마사지 경험이 있거나 혹은 경험이 없어도 평소 관심이 있이 이 쪽 분야에서 취직을 바라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천안 성정동 프로포즈 스웨디시 글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마사지 업소를 알아볼 때에도 내가 일할 곳이 어떤 곳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한 번의 선택으로 인해 월급이 달라지고 또한 근무환경 자체가 주는 영향이 굉장히 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위치나 관리사님들에 대한 정보 그리고 평소 매장의 분위기, 방문하는 손님들은 주로 어떤 손님들인지 혹은 매장을 관리하는 실장님의 운영방식은 어떠한지 등을 꼼꼼히 알아보고 가야 합니다.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보통 일반적인 시각에서 본다면 마사지 샵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관리사로 취직해서 갈 경우에는 이야기가 완전이 달라지니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할 것들이 정말 많은데요. 예를 들어서 출퇴근 하기에 좋도록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는지, 그리고 손님관리를 잘 해서 진상손님이 적은지 또한 주변 상권이 잘 발달되어 있어야 장사가 잘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따져보아야 할 조건들이 한두가지가 아닌 만큼 오늘 저와 함께 차근차근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12입니다. 지번주소로 다시 설명드리자면 1451 두정메트로존 2층입니다.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우실 것 같은데요. 인근에 성정공원도 있고 천안축구센터도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손님들도 많이 방문할 수 밖에 없는 위치입니다. 예약도 많이 잡히고 일반 로드샵 손님들도 정말 많아요.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두정메트로존 빌딩 사진입니다. 실제로 건물 자체가 굉장히 큰 편인지라 다른 볼일 때문에 오셨던 손님들도 성정동 프로포즈 스웨디시에 많이 유입되는 편입니다. 그리고 밥집도 있고 카페도 있는데다가, 맞은편에는 더더욱 다양한 종류의 업소들이 많아서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취업을 하신다고 해도 식사시간에 끼니를 해결할만한 식사 종류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가 있어요.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교통편 알아보겠습니다. 신라스테이 (인쇄창)에서 하차하신 후에 프라지움 10차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되는데요. 조금만 올라오다 바로 보이는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시면 됩니다. 3분밖에 안 걸릴 정도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쇄창 사거리 인근인지라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도 그 길로 쭉욱 직진해서 오시면 된답니다. 물론 무료주차 지원까지 가능하니 편하게 차량이동 하고 오셔서 건물 지하주차장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상권이 굉장히 좋은 곳인지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인데요. 천안 프로포즈 스웨디시의 매장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눈에 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안락한 장소라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일하는 공간이 낯설면 출근하는 시간 자체가 곤욕이고 항상 다른 외딴섬에 혼자 와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잖아요. 여기서는 그럴 걱정 없이 편하게 적응할 수 있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 선생님을 구인하고 있는데요. 테크니컬적인 부분을 요구하는 건식 마사지 보다는 배우는 게 조금 더 쉬운 부분이 있어서 처음 해보는 분들이더라도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일반적으로 스웨디시 마사지가 조금 더 약한 압으로 진행되는데요, 그래서 매니아층이나 입문자에게나 인기가 높습니다. 자연스럽게 손님도 정말 많이 방문하게 되구요.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물론 이 역시 전문가가 진행해야 함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초보자거나 경험이 부족하다고 하더라도 프로포즈 스웨디시에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장에서 교육을 직접 해주시는 만큼 실력이 부족하다고 해도 금방 따라올 수 있어요. 전혀 걱정 없이 그저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여성분이라면 누구든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나이 제한은 30세까지 있는데요. 근무지 역시 빼놓지 않고 봐야겠죠 ? 이번에는 관리실인데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마사지 베드는 물론이고 습도와 온도 조절을 위한 에어컨까지 알뜰하게도 필요한 것들만 쏙쏙 골라서 잘 구성해놓으셨네요. 손님들이 보았을 때도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하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작은 화장대 앞에는 간단한 스킨케어 제품들도 있어서 헝크러진 머리를 빗거나 나가기 전에 용모정돈을 할 때에 아주 좋아요.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근무는 주 6일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관리사님 개인의 스케줄이나 사정에 따라서는 충분히 조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휴무일 역시 매장과의 협의를 통해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편하게 일하며 돈을 벌어갈 수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인데요.




월 수익 최소 400만원에서 600만원씩 보장할 수 있으니 성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천안 프로포즈 샵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 회원가입 후 많은 지원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