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함께 일해봅시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천안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는 베라스웨디시 인데요. 좋은 시설과 함께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은 곳이라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관리사님들끼리의 사이도 굉장히 좋은지라 일하시게 된다면 받는 스트레스 역시 다른 곳에 비해서 현저히 적은데요. 불당동 베라스웨디의 매력은 이미 근방에서는 소문난 곳입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베라스웨디시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 혹은 목돈을 모아야 하시는 분들의 경우 베라스웨디시에서 일하는 게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요. 일급은 물론이고 주급 그리고 월급제 중에 본인이 원하는 형식으로 타갈 수 있어서 상황에 따라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일하느냐에 따라서 최소 일급 40만원 이상을 벌어갈 수 있는 곳인데요. 출근만 제대로 잘 하더라도 불당동 베라스웨디시에서 돈을 챙겨주신답니다 !


제가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도 특히나 베라스웨디시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른 큰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기본 중에 기본을 잘 지키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인데요. 깔끔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 그리고 텃세라곤 전혀 없는 관리사님들 덕분에 손님이 끊임 없이 발생하고 있어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면 얻어갈 이점이 상당히 많은 곳입니다. 꾸준히 방문하는 단골손님은 물론이고 계속해서 늘어나는 신규고객 역시 굉장한 곳이거든요.



자 그렇다면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검은들1길 13 폴리프라자 3층입니다. 바로 옆에 불당2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천안종합운동장 및 천안시청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불당동 먹자골목 쪽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발달된 상권에 자리하고 있는 천안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주소 및 베라스웨디시의 지도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건물 외관의 실제 모습입니다. 1층에는 동동주와 보쌈을 파는 만복 국수집이 있구요. 청주해장국과 여러가지 업종들이 모여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골목인지라 장사가 활발하게 잘 이루어지는데요. 중요한 것은 다른 마사지 샵들이 있지만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 베라스웨디시 만큼 유명한 곳은 찾기 힘들다는 점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및 주변 지형지물을 파악하는 데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실

하지만 제 아무리 뛰어난 실력과 깔끔한 실내 그리고 멀끔한 외관을 갖추고 있는 천안 불당동 마사지 샵이라고 할 지라도 교통편이 불편하다면 장사하는는 데에 있어서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인데요. 불당 상업지구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에 스위트박스 골목으로 들어와 쭉 직진하면 1분안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서울대정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했을 경우에는 스타벅스 쪽으로 올라가서 횡단보도 건넌 후 동일한 방향으로 내려오면 됩니다.


무료주차 가능하기 때문에 손님들도 정말 편해하신다는 장점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데요. 만일 자택이 멀어 출퇴근 시에 시간이 오래 걸려 지원을 망설이시는 분이 계신가요 ? 그런 분들의 경우 숙식제공이 가능합니다 ! 편안하게 매장에서 머물면서 근무를 할 수 있어요. 따라서 늦게 끝나거나 아침 일찍 출근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버리고 언제든지 편안하게 매장에서 상주하며 근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실제로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을 만큼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인지라 관리사님들이 상주하며 근무한다고 해도 전혀 그 어떤 불편함도 없는데요. 일하는 공간에서 생활해야 한다는 게 조금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는 있겠지만, 관리실에서 편안하게 잘 수도 있고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데다가 인테리어 역시 굉장히 엔틱하고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으니 금방 적응하고 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근무 시간의 경우에는 원래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운영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주간조와 중간조 그리고 야간조로 나누어서 세 타임으로 구하고 있습니다. 주간조의 경우에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 그리고 중간조일 경우에는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야간조일 경우에는 오후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일하게 되는데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모든 월급은 주급과 일급 그리고 월급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만일 일급일 경우에는 하루 40만원 이상의 돈을 벌어갈 수 있으며 월 평균 700만원에서 900만원까지 받아갈 수 있는데요. 출근만 하더라도 무조건 하루 15만원은 챙겨갈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보니 나와서 시간낭비를 할 일은 절대 없습니다. 게다가 신입이고 경력직이고 구분 없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신입은 5:5의 비율로, 경력직은 6:4의 비율로 페이가 나뉘게 됩니다. 아무래도 경력직이 조금 더 우대받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매주 원하는 날짜를 휴무일로 지정할 수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인 스케줄을 짜고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단기알바는 물론이고 주말알바로도 손색이 전혀 없는 곳이라 누구든지 가벼운 마음으로 불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천안 베라스웨디시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 로그인 한 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