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즐겁게 일해봅시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 바로 천안 허그테라피에서 함께 일할 테라피스틀님들을 구인한다는 이야기 인데요. 천안에서도 구인구직을 하는 마사지 샵들은 정말 많지만 다른 곳보다 더욱 좋은 점은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관리사 선생님들의 텃세가 없는지라 신규 선생님이더라도 잘 적응하실 수 있는데요. 깔끔한 매장과 더불어 화목한 분위기에서 돈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천안 허그테라피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천안 허그테라피

마사지 샵을 고를 때에도 장사가 잘 되고 손님들이 많은 곳으로 골라서 가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 인데요. 요즘은 말로만 콜수가 넘쳐난다, 콜수를 보장해주겠다 하는 업체들도 정말 많은지라 더욱 더 잘 알아보고 가야 합니다. 그리고 위치는 어디인지 시설은 괜찮은지 등도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이는 내가 일하게 될 환경이라서 중요하기도 하지만, 손님들이 많이 방문할 요인 중에 하나이기도 때문입니다.


내가 좋다고 느낄 수 있어야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인데요. 제 3자의 시각에서 보았을 때도 편안하고 안락하게 느낀다면 손님들의 신규 유입률 역시 자연스레 늘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최상의 서비스와 고퀄리티의 케어를 제공하게 되면 재방률 또한 높아지게 되죠. 바로 이런 곳에서 일을 시작해야 여러분의 월급이 많아지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천안 허그테라피가 그런 곳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1길 16입니다. 두정동 879 주건물물제 3층인데요. 원두정 먹거리공원이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정공원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먹거리 공원이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주변에 먹거리 상가들이 정말 많아서 유동인구 하나는 자신있게 보장하는 위치입니다. 주소가 필요하시거나 지도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도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 허그테라피가 있는 건물의 실제 외관입니다. 아래층에는 CU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는 직화요리 볶음찜닭 가게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동종 업계의 업소가 없어서 한 건물에서편하게 영업이 가능합니다. 바로 앞에는 먹자골목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만큼 다양한 종류의 요식업들이 들어와있는데요. 덕분에 가게를 들렸다가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로드샵 손님들의 비중도 정말 많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경우 버스 교통편도 굉장히 좋아서 출퇴근 시에 빠르게 움직일 수가 있습니다. 천안우체국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에 맛찬들왕소금구이 방면으로 올라와 우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두정역 1번출구에서도 차로 5분이면 도착할 거리인지라 버스 혹은 지하철을 이용해도 굉장히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차로 이동하시는 손님들의 수요도 충분히 감당해낼 수 있고 말입니다.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천안 허그테라피는 손님들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역시 철저하게 하고 계시는데요. 실장님들이 그 어디보다 철저하게 책임지고 있는 만큼 그 어디보다 많은 데이터 보유와 확실한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진상손님이나 관리사를 힘들게 하는 블랙 손님들은 확실히 차단시키고 있는 만큼 근무환경 역시 남다른데요. 이 만큼 손님 관리를 확실히 하다보니 편안하고 스트레스 덜 받으면서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근무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 30분까지 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장사가 잘 되는 곳이다 보니 그 이후에 들어오는 콜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런 손님들의 경우에는 매장 측에서 강요하는 게 아니라 관리사님들의 의향을 물어보고 추가근무를 희망하는 힐러님들에 한해서 근무가 진행됩니다. 전혀 강압적인 환경이 아니다 보니 눈치를 본다거나 제 때에 퇴근을 하지 못 해서 스트레스 받는 등의 일이 발생하지 않죠.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깔끔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환경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 역시 하나의 큰 축복입니다. 신식 시설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너무나 쾌적한 환경인데요. 짙은 브라운의 우드톤이 섞여있어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이 느껴지며 손님들이나 관리사님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마련된 작은 테이블도 눈에 들어옵니다.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관리실이겠죠 ? 일을 하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모하게 될 뿐더러 애착이 많이 갈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지런하게 정돈되어 있는 침대와 함께 샤워실이 있습니다. 공용 샤워장이 아닌 1인용이기 때문에 손님들 역시 마사지 끝나고 이용하기에 더욱 편해하십니다. 아무래도 모르는 타인과 함께 샤워를 한다는 것 자체가 민망하고 부담스럽게 다가오니까요.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천안 허그테라피에서 근무를 하게 되신다면 받아볼 수 있는 혜택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근무 중간중간에 마실 수 있는 음료 제공은 물론이고, 식대도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또한 야간에 늦게 끝나시는 분들을 위해 택시비를 지원한다던가 퇴근길에 데려다주기도 하는데요. 관리사라는 직업의 고충을 알기에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다고 하네요.




혹시 손님이 지명을 해서 찾아왔을 경우에는 5%의 인센까지 받아갈 수 있는데요. 이렇게 인기도 많고 혜택도 많은 두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많은 돈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 로그인하셔서 도움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