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알아보고 가세요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화성에 있는 바닐라스웨디시에서 관리사 선생님을 구인한다는 정보인데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매장은 정말 많지만 많은 분들이 바라고 원하던 그런 테라피 샵은 바로 이 바닐라스웨디시 뿐이랍니다 ! 관리사님들끼리의 분위기도 좋아서 텃세는 커녕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돈 벌어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


모든 직업들이 그렇겠지만 특히나 힐러님들의 경우 직업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손님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진상손님의 유무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편안한 마음으로 일하며 최대한 적은 스트레스와 직원들과의 친목도모도 할 수 있는 그런 곳을 찾고 있었던 분들에게는 바닐라스웨디시가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돈도 많이 벌어갈 수 있는 데다가 다른 곳 보다 훨씬 좋은 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하죠.



병점동 바닐라마사지는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106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번주소로는 병점동 844-4번지 센타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마사지 샵의 위치가 중요한 이유는 관리사님들의 출퇴근 때문이라는 이유도 있지만, 더욱 중요한 이유는 바로 손님들이 편하게 올 수 있는 위치인가 인데요. 자고로 좋은 상권이란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 상권들의 움직임이 활발한 곳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병점동 중심상가 내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유동인구는 자연스레 많아질 수 밖에 없는 위치인데요. 바로 옆에 곳곳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오가기에 정말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안화 어린이공원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병점 근린공원, 철쭉 어린이공원 등 인근에 공원이 굉장히 많아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중심상가에서 유흥을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에 와플가게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옷가게 그리고 바닐라스웨디시 바로 위에는 피시방도 있습니다. 고개를 조금만 옆으로 돌려도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노래방이며 맞은편 그리고 뒷쪽으로 있는 술집까지 있어서 술한잔 하고 들리는 손님들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곳이죠. 그 만큼 일반 로드샵 손님들의 비중이 큰 곳이기도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버스노선도 굉장히 편안하게 잘 뚫려 있습니다.롯데시네마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에그드랍 쯕으로 1분만 올라오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맞은편 정류장에서 하차해서도 신호등 한 번 건너면 3분 안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시내버스는 무론 마을버스와 공항버스까지 지나다닐 정도니 출퇴근 및 손님들의 방문 역시 굉장히 편안하겠죠 ? 인근 병점역 역시 약 10분이면 도착 가능한데다 지하주차장까지 무료이용 가능하니 그야말로 모두 갖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스웨디시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바닐라스웨디시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경력직은 물론이고 초보자들까지 광범위하게 지원이 가능한 곳입니다. 마사지 기술을 모르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바닐라스웨디시 매장 측에서 다 교육을 시켜주시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다른 곳 가면 실제로 돈을 내고 배워야 하는 과정이지만 여기에서는 무료로 ! 아무런 대가 없이 배워볼 수 있는 만큼 이런 메리트도 없다고 생각 합니다. 교육 후에는 바로 실전 투입이 가능하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물론 경력직일 경우에는 우대사항이 적용되기는 하는데요.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기에 너무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는지라 벌써부터 문의전화가 엄청나게 많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신입 보다는 경력직의 지원이 더 많다고 하는데요. 그런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적극적인 지원과 혜택이 있는 만큼 관리사님들의 근무환경도 그 어떤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을 만큼 좋답니다 ^^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관리하고 있는 종목은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환영받는 케어 종목이다 보니까 더욱 더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타이나 스포츠 마사지는 초보자들이 받기에는 좀 부담스럽고 아픈 구석이 많은 반면 스웨디시 마사지는 거부감도 덜하고 처음 받는 분이라도 금방 적응할 수 있잖아요 ? 그래서 신규고객의 유입도 상당한 편입니다. 초보라고 하더라도 빠르게 성장해나갈 수 있어요 !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급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일단 면접을 보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게 가장 정확한 방법이기는 한데요. 제일 중요한 것은 월급 450만원이 최소라는 점입니다. 일반 직장인들의 1달 평균임금을 훨씬 뛰어넘는 수준이라 목돈을 모아야 하거나 큰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근무하기에 좋은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니다.




잘 버는 관리사님의 경우에는 한달에 가져가는 돈만 하더라도 5-600만원이라고 하니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버는 돈이 차이가 납니다. 열심히만 한다면 역량에 따라서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벌써 병점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 중에 바닐라스웨디시 마사지 공고 보고 많은 지원자가 몰리고 있는 상황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 로그인 하신 뒤 지원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2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