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에서 꿀처럼 일하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배곧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허니테라피에서 새로운 가족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이죠. 정말 꿀처럼 편안하게 일하실 수 있는 곳이라서 모든 관리사님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다른 곳 가시는 것 보다 같은 시간을 일하고 같은 일을 하면서도 이런 곳에서 근무하시는 게 더 좋은 만큼 허니테라피로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로비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로비

사실 요즘 코로나다 뭐다 해가지고 정신이 참 없잖아요. 나라 전체가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데다 경제상황도 정말 힘든 시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누구나 힘들고 힘들지 않은 사람들이 없지만 그래도 그 중에서도 제일 힘든 사람들은 아무래도 구직활동 하시는 취준생 여러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자리가 많이 줄어든 걸 저도 체감하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적어도 오늘 만큼은 걱정하지 마세요!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복도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복도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근무 지원하시라고 정말 꿀같은 정보 가지고 왔으니 이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1차 605호 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배곧은 배곧신도시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신도시인 만큼 새로운 인구들의 유입이 늘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당연히 이곳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허니테라피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을 수 밖에 없죠.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실내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실내

단순히 위치만 좋은 배곧 고수익알바가 아닙니다. 허니테라피는 실내 환경도 너무나 멋진 곳이라서 더욱이나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어디와 비교해보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서 더욱 여기를 찾아와주시는 손님들이 많은데요. 관리사님들에게는 좋은 수준의 근무환경을 제공하면서도 손님들에게는 최상급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을 수 밖에 없습니다.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관리실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관리실

지원자격을 보신다면 더욱 마음에 들어하실 수 밖에 없는 허니테라피인데요.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는 곳이라서 혹시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페이조건에서 조금이라도 우대를 받아보실 수 있는 것은 사실이나 그렇다고 경력이 없더라도 딱히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35세 이하의 여성분이라면 누구든지 일을 시작하실 수 있고요. 마사지를 모르셔도 매장에서 가르쳐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관리실2
배곧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 관리실2

주간타임과 야간타임 모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마음만 먹는다면 얼마든지 일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일단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이 시간대에서 본인이 하고싶은 시간대 골라서 근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확한 근무시간은 매장과 상의하신 후에 결정하실 수 있고, 휴무일 같은 경우에도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 크게 걱정할 일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숙식까지 제공해드리고 있는 허니테라피 입니다. 급여는 협의사항으로 정리되어 있지만 한달에 관리사 한 분이 가지고 가실 수 있는 금액이 월 400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 어디보다 고수익인 데다가 정규직은 물론이고 아르바이트까지 구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시흥 허니테라피에 지원해보세요. 여기까지였고요. 지원을 원하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배곧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