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함께 성장합시다 !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분당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러 찾아왔죠! 오로라스웨디시에서 신입 관리사님들을 급하게 구인하고 있다는데요. 이름도 예쁜 오로라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기에 정말 딱 좋은 곳입니다 ! 요즘 일자리 구하느라 이만저만 스트레스 장난 아니게 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릴게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로비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로비

위치부터 알아야 하겠죠? 수인분당선이 지나가는 서현역이 근처에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이 타고다니는 노선이기 때문에 오로라스웨디시의 수요도 그 만큼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서현역은 게다가 바로 옆에 AK플라자 분당점이 있어서 백화점을 위해 방문하는 유동인구의 수도 엄청난 곳입니다. 마사지샵 위치로써는 이 만큼이나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 없죠.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휴게공간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휴게공간

서현역 4번출구 혹은 5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4분? 정도만 올라오시면 바로 발견할 수 있는데요. 확실히 역세권이라서 그런지 상권 자체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병원이나 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들도 많고 맛집들도 많아서 근무하시다가 이것 저것 볼일보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당연히 유입되는 손님들도 많고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4코어 B113호 입니다.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실내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실내

분당 고수익알바의 실내 환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오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매력이 넘치는 곳이라고 설명한다면 이해가 바로 가실까요? 조금 어두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 나름대로의 매력을 잔뜩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오히려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있어서 관리사님들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릴 수 있습니다. 규모도 정말 클 뿐더러 위생은 말할 것도 없는 거 다들 잘 아시죠?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관리실

초보자들도 일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망설임 없이 오로라스웨디시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경력을 전혀 신경쓰지 않아서 처음 일 시작하시는 분들이 그냥 부담없이 일 배우기에 참 좋은 환경인데요.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는 조건만 맞는다면 바로 지원해주세요. 처음에 몇가지 단순한 교육만 받고 나시면 적응하는 데에는 별 어려움이 없으실 거에요. 나이가 있는 건 아무래도 에너지를 많이 소모해야 해서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관리실 2
분당 고수익알바 오로라스웨디시 관리실 2

무료로 가르쳐 드리고 있으니 비용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체계적인 시스템이다 보니 텃세를 부린다거나 눈치를 준다거나 하는 등의 걱정도 넣어두세요! 편안한 형태의 휴게실이 있어서 근무 하시다가도 편안하게 쉴 수 있어요. 현재 주간타임과 야간타임 모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시간에 대한 조율도 해드리고 있으니 말씀만 해주세요.




페이조건도 진짜 좋아서 일단 지원만 하시면 많은 돈 벌어가실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60분에 5만원 그리고 90분에 7만원을 가지고 가실 수 있어요. 분당에서 최고로 많은 갯수 챙겨갈 수 있는 수준이니 갯수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아무리 못 해도 월 400은 가지고 갈 수 있다는 점 ^^ 여기까지 분당 오로라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분당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

2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