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에서 식구를 구해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에 대한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아마 오늘 저의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아직 취업을 못 하신 분들이겟죠?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진짜 많으실 것 같아요. 가뜩이나 경기 상황도 좋지 않은데, 여러모로 힘드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으 소식 준비해 왔습니다.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라고 좋은 조건인 힐링바디케어 가지고 왔으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외관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외관

우선 위치부터 알아볼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마사지샵들이 장사가 잘 될 것 같으신가요? 아무래도 교통편이 편리하거나 어쩔 수 없이 많은 손님들이 몰리는 곳이 장사가 잘될 수 밖에 없는데요. 힐링바디케어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상권 자체가 정말 좋아서 워낙에 인구 밀집도가 높은 곳이죠. 특히 바로 옆에 독산동 맛나는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인포데스크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인포데스크

그래서 그런지 워낙에 맛집들이 많이 분포해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체국은 물론이고 편의점과 공원 등 여러가지 편의시설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금천구 독산로75길 40 2층 입니다. 사람들은 이런 곳을 많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지라 평소에도 길을 가다가 찾아오는 로드손님들의 수가 정말 많은 편이죠. 힐링바디케어에서 근무하시면 가지고 가실 수 있는 페이가 높을 수 밖에 없어요.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복도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복도

겉에서 봐도 간판이 크게 붙어있고 한눈에 띄는 곳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내도 그 만큼 좋은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더욱이나 좋은 곳이죠. 깔끔함이 가장 큰 장점인 이곳은 누가 보더라도 엄지를 치켜세울 정도로 위생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 마음 놓고 근무할 곳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해드릴만한 그런 곳입니다.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관리실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관리실

독산동 고수익알바는 특별한 지원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력이 없으신 분들을 채용한 뒤에 가르치고 실전에 투입시키는 일반적인 마사지샵과는 달리 힐링바디케어에서는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만 지원을 받고 있는데요. 따라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만 지원을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그 외의 조건으로는 45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점이 있으니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샤워실
독산동 고수익알바 힐링바디케어 샤워실

오후 1시에 오픈을 한 뒤에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정말 긴 편인데요. 파도 파도 끝이 안 나오는 힐링바디케어의 또 다른 장점이기도 합니다. 오후 늦게 열었다가 12시만 조금 넘겨도 바로 운영이 종료되는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새벽 늦게까지 문을 열어두고 계셔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더 편안하게 자주 찾아와주고 계십니다. 그 만큼 오래된 단골 손님들도 많아요.




현재는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고요. 자세한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면접을 보면서 결정해나가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다년간의 노하우로 충분한 손님이 있어서 월에 관리사 한 명당 350만원 이상을 벌어갈 수 있는 금천 힐링바디케어 입니다. 숙식을 원한다면 숙식까지 제공해드리고 있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독산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

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