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에서 시원하게 근무하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동해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바다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기로 했기 때문인데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면서 근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보다 더 좋은 환경은 없을 거라고 생각하셔도 좋은데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이제 또 설날도 다 지났으니 구인구직에 열을 올리셔야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소식입니다!


사실 날씨가 너무 추우면 집 밖에도 나가기 싫고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잖아요. 구직활동을 해야 하는 것도 알면서도, 의욕도 생기지 않는다는 거 누구보다 너무 잘 알아요. 하지만 이제 날도 많이 풀렸겠다 그런 분들에게 도움드릴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조금 멀리 있기는 하지만 그 동안 여러분들에게 너무 수도권 위주의 고수익알바 소식만 전해드린 것 같아 준비해온 소식이니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 외관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 외관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동해시 발한로 61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 입니다. 여러분들은 강원도 하시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산과 바다 등 자연 속 풍경만 떠올리시는 경우가 많은지라 번화가가 있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크나 큰 오해랍니다~ 바다테라피가 있는 지역의 주변만 살펴보더라도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즐비해있어서 근무하시기에 불편함이 하나도 없어요!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 로비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 로비

동해 고수익알바는 실내 모습도 부족할 것 없이 완벽한 곳입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점은 답답하지 않게 넓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인데요. 관리사님들은 아무래도 오랜 시간동안 매장에 있어야 할 때가 많잖아요. 그럴 때 매장이 너무 좁거나 답답하면 일하고 싶다는 생각도 없어지는데, 이렇게 탁 트여있는 실내를 확인할 수 있으니 그럴 일은 없으실 것 같아요. 건물 외관만 보셔도 그 크기가 대충은 짐작이 가시죠?


지원자격을 알고 있어야 더욱 관심이 가시겠죠? 경력자와 초보자를 가리지 않고 받고있는 곳입니다. 경력이 있으나 없으나 누구든 다 환영하고 있어서 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그냥 마음 편하게 다 지원해보시면 좋을만한 곳이에요. 혹시 평소에 마사지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배워보지 못 하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배워보시는 것도 참 좋으실 것 같습니다!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 카운터
동해 고수익알바 바다테라피 카운터

그냥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는 조건만 맞는다면 누구든지 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이제 근무옵션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근무조와 야간근무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고요. 정확한 근무시간은 매장에 직접 가셔서 상의하신 후에 결정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마 대부분 관리사님 편한 시간대에 맞춰서 결정해드리고 있으니 크게 신경쓰실 부분은 아닐 겁니다.




매력적인 페이조건까지 아주 모든 것이 다 완벽한 곳입니다. 당연히 당일지급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어서 더 보람을 느끼며 근무하시는 게 가능하고요. 갯수 당연히 잘 나오고 있어서 힘들게 근무하지 않아도 많은 돈 가지고 가실 수 있어요.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멀리서 오셔도 가능! 여기까지 동해 바다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동해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국내 최대 마사지 커뮤니티 > 마캉스 < 바로가기

21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