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은 엘테라피에서 걱정 없이 하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이번엔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 샵의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월,화,수,목,금 평일 5일 중 중간인 수요일 입니다. 토요일이 언제 오려나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고, 요일 상관없이 어서 구직 활동 후 출근을 하시고 싶은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근무 중인 분들은 이틀만 참으면 주말이시니, 어서 구직을 하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엘테라피 소개 지금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우선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의 위치부터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샵의 위치는 김포시 사우동 지하철 사우역(김포시청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세권에 위치 하고 있죠. 그리고 남쪽으로는 김포시청, 종합운동장이 있고 사우역 을 중심으로 행정, 유통, 판매 시설 등 상권이 자리하고 있어서, 김포시 내 많은 유동인구수를 자랑하는 위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 손님이 매우 많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돌문로 50-20 입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방문 손님만 많아서 좋은샵이 될수 있는가? 물론 아닙니다. 하지만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는 방문 손님 뿐 만 아니라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샵입니다. 이처럼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는 첫째로 좋은 중심 상권가에 위치합니다. 두번째로는 관리사님들의 장기 근속이 이유 입니다. 샵의 분위기와 사장님의 마인드가 좋지 않다면 관리사님들의 장기 근속이 일어 나지 않겠죠? 모집글에 장기근속 근무자가 많다고 하니 의아 하실 겁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는 이미 장기근속 중인 관리사님들이 근무 중이시며, 코로나 시대가 멀어져 야외 활동을 시작한 방문객들의 증가와, 관리사님들의 자유로운 근태 조절을 위하여 추가로 모집중 입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이 모두 만근을 하셔도 예약손님이 더 많이 대기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그래도 불안해 하는 분들을 위해 손님이 없으때의 출근비용을 약속 하신다고 하나 최근 몇 년간 지급된 적이 한번도 없을 만큼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지금 살펴 보시는 곳은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의 마사지 관리실 내부입니다.

푸른빛 계열로 통일되어 꾸며진 모습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또한 마사지 베드 위에 세팅 되어 있는 커버가 눈에 띄는데요. 관리를 받는 고객 뿐만 아니라 관리를 진행하는 마사지 관리사 분들께도 위생과 청결이 중요하지요. 간혹 베드커버나 위생에 덜 신경쓰는 샵이 있으시다면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를 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 샵의 위치와 내부, 관리실 까지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엘테라피의 모집요강에 대하여 말씀 드릴테니 집중하시고 들어주세요. 우선 지원 연령 조건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는 직업의 특성상 20세 이상~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 한다는 점 꼭 알아주세요. 물론 성실하시고 관리에 자신이 있으신 관리사 분들이 계시다면 연령에 상관없이 지원 해주셔도 좋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중인 엘테라피의 근무 형태를 말씀 드리자면 주간, 중간, 야간 시간대로 나누어져 있으나 관리사님의 근태를 위하여 편하신 시간으로 조절이 가능하다니 편하게 지원 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급여의 경우 70분 관리에 7만원 90분 관리에 9만원의 페이가 지급되며 평균 일 30만원 이상의 페이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만근 보너스, 격려금 등 관리사님들의 복지를 위한 비용이 지급 됩니다. 이처럼 좋은조건을 갖추고 서로 격려하며 도와주는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중인 엘테라피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