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편안하게 일하실 분들 들어오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원천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수원 에스파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드디어 또 다른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은 주말에 잘 쉬고 오셨나요?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니 만큼 오늘 하루도 힘내서 일자리 알아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그런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왔어요.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카운터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카운터

사실 요즘 취업시장에 대한 열기가 많이 뜨거워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많이 풀리면서 구인을 하는 가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취업을 준비하시던 분들에게는 이보다 좋은 소식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구인정보들 속에서도 좋은 곳들을 골라서 가야하는 거 아시죠? 여러분들이 딱 좋아할만한 에스파의 소식을 가지고 왔으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복도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복도

우선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위치 입니다. 마사지샵은 마사지 수요가 많은 곳으로 취직을 해야지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게 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야 관리사님들이 챙겨갈 수 있는 페이가 많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에스파는 그런 의미에서 삼성전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는 장점 때문에 늘 손님들이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294번길 8 입니다.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관리실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관리실

실내 분위기도 정말 좋은 에스파 입니다. 매장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이셨다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정말 많은 애정을 가지고 관리를 해두셨다는 걸 느껴볼 수 있습니다. 로비를 포함해서 관리실까지 정말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진으로만 보기에도 참 좋은데요. 1인 1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더욱 프라이빗한 근무가 가능해요.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침대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침대

그렇다면 원천동 고수익알바에 지원할 수 있는 조건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자격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특별한 조건을 요구하고 있지 않아요.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어서 예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서둘러서 지원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일이 처음이신 초보자들도 근무가 가능하긴 해요. 38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일하실 수 있습니다!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샤워실
원천동 고수익알바 에스파 샤워실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는 에스파 입니다.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충분히 조율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 있는 분들은 그냥 편안하게 말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마 대부분 스케줄 배려 해드리고 있어서 걱정하실 부분은 딱히 없으실 거에요. 진상이나 블랙 관리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하고 있어서 늘 관리사를 우선시하는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존중받으며 근무 가능!




어떤 고민이든 편안하게 말씀만 해주신다면 배려를 해드리고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관리사님 입장에서 들어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부분이 전혀 없어요. 수원 전지역 출퇴근 지원은 물론이고 지방에서 오신 분들을 위해 숙소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복지가 이 만큼 좋은 곳이 없어요. 급여도 업계 최고수준! 여기까지 수원 에스파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원천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