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최고급으로 모셔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이번시간에는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에 관한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 최고급으로 모시는 마사지를 통해 국빈대접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국제업무지구역과 센트럴파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에도 굉장히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습식 케어로 스트레스를 몽땅 날려버리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송도동 VIP테라피에 대한 오늘의 글을 관심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래요 !


인천에만 해도 여러가지의 마사지 업소들이 있다는 건 여러분들도 다 아실 거에요. 하지만 수많은 업소들이 존재하는 것 보다 중요한 것은 어디를 가느냐 인데요. 한두푼 들여서 투자하는 금액이 아닌 만큼 한 번의 선택이 끼치는 영향은 그 만큼 크답니다. 동일한 60분 코스라도 어디에서 받느냐에 따라서 천지차이를 보이니까 말이에요. 송도동 VIP테라피는 어떤 분들이 받아도 다 만족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곳이니 여러분들도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위치 안내부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07입니다. 송도동 18-1 커넬워크 D3 AUTUMN 214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도동 커넬워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렇게 4개의 동으로 이루어져있는데 VIP테라피는 그 중에서도 가을동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변에는 인천 연송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는 걸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주소나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누르시고 이동해주시면 돼요.



커넬워크 가을 301동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러개의 동이 섞여있기도 하고 워낙 큰 단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길을 잃기가 쉬운데요. VIP테라피 찾아오시는 분들은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파오만 기억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앞에는 피카츄 모양의 캐릭터 풍선이 있으니 더욱 눈에 잘 띌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주변 지형지물을 확인하고 싶으시거나 더욱 자세한 로드뷰 보고싶으시다면 사진 클릭하신 뒤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카운터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카운터

하루 종일 커넬워크 안에서 놀아도 될 정도로 엄청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맛집들은 당연하고요 카페와 볼거리들 그리고 쇼핑할 수 있는 옷가게들도 많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할만한 곳이에요.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분수도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 데다가 푸르른 나무들도 곳곳에 있어서 구경하며 산책만 해도 복잡했던 마음이 힐링될 것 같은 곳입니다.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복도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복도

교통편 알아보겠습니다. 커넬워크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투썸플레이스 보이는 방면으로 직진하다가 신호등 하나 건넌 후 크라운호프 지나서 들어오시면 4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커넬워크 4동 정류장에서 하차하셨다면 팀윤짐 PT 송도 2호점을 지나 횡단보도 하나를 건넌 뒤 4분안에 도착이 가능하답니다.


국제업무지구역 5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직진하다가 보이는 커넬워크 오피스텔 D1동과 D2동을 지나면 발견할 수 있는데요. 센트럴파크역 3번출구에서는 직진하다 아트센터로 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쭉 올라가다 보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만큼이나 지하철역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편하게 오갈 수 있는 곳이죠.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실내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실내

무료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별 걱정 없이 편하게 오시면 되는데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해두시면 매장에서 시간을 제공해주시니 마음 편하게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다만 여러개의 동이 있고 복잡한 만큼 주차장 역시 혼잡할 수 있으니 본인이 주차해둔 자리를 꼭 잘 기억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출차 시 헤맬 수도 있거든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오전에 오픈하시기 때문에 마사지가 생각날 때에 언제든 달려오시면 됩니다 ! 하지만 전화 했을 때 답장이 없거나 응답이 없다면 랜덤 휴무일인 경우니 이 점 참고하시는 게 좋아요, 무시하고 그냥 오셨다간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휴무일이라 귀한 시간 낭비하고 그냥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1인실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1인실

관리사 선생님들 정보 알려드릴게요. 인천 내 지역에서도 태국인 관리사거나 중국인 관리사님들이 계시는 곳들이 정말 많습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점과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등의 로컬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우선 VIP테라피는 습식 마사지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도 무리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1인실 2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 1인실 2

또한 언어적 장벽이 존재하지 않아 어떤 말을 하던지 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다 알아들으시는 만큼 부담 없이 테라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랍니다.게다가 모든 힐러님들은 마사지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전문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 젊기까지 해서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도 기본이고 말이죠 ^^


백세시대를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는 것이 좋아서 아로마 향으로 심신을 치유한다는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의 프로그램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4만원, D코스 120분에 18만원, E코스 60분에 18만원 입니다. E코스의 경우 포핸즈 코스라 관리사님 두명에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스페셜 코스에요 ^^




이상 인천 송도동 VIP테라피에 대한 설며이였는데요, 관심이 생기거나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6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