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원래 바디케어 샵은 모두 전문자격을 갖춘 베테랑들만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첫번째 조건이기는 하지만, 요즘은 소비자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기본적인 자세도 갗추지 않은 채 운영하는 곳들이 늘어나는 추세인지라 프로2스웨디시와 같은 곳들을 방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졌습니다.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내부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내부

논현동 내에서도 알아주는 솜씨로 유명한 곳인데요. 베테랑 힐러님들이 계신 곳이라서 그런지 단 한시간만 케어받고 나와도 전과는 달라진 몸으로 인해 확실한 효과를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천에 사시면서도 대충대충 진행하는 마사지 방식에 질렸거나 비싼 가격 탓에 마사지 받을까 말까 늘 고민만 하셨던 분들은 도움이 되실 것 같은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인천 프로2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부터 알려드릴게요. 사실 마사지 샵의 특성상 실력이 좋은지, 인테리어가 괜찮은지 혹은 매장이 깔끔한지 등의 조건들은 직접 가보지 않고서는 알아보기가 힘든데요. 그렇다면 방문하기 전부터 알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이 있을까요 ? 바로 위치입니다. 내 행동반경 안에 있는지, 평소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움직인다면 불편함은 없는 거리인지 등을 잘 따져보아야 하죠.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로 46번길 22 입니다. 지번주소로는 논현동 637-2 코아루파크에 있는데요. 해양산업개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하늘마을 논현휴먼시아 3단지 아파트 뒷편이며 옆으로는 호구포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논현 코아루파크 역시 아파트 단지이기 때문에 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이나 교통편 등이 어려움 없이 잘 발달되어 있음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이 가능해요.



코아루파크 외관입니다. 1층에는 상가건물이 있구요, 그 위에부터 주거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로 앞에 굴다리가 지나가고 있고 큰 주차장이 있어요. 주변 건물들과의 거리도 있는 편이고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가 있는 건물 자체의 높이도 높은 편인지라 찾아오는 길에 헤매거나 길을 잃는 등의 불상사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인근 건물들의 외형은 물론 주변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복도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복도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바로 교통편입니다. 오가기 쉬운 곳에 있어야 자주 방문할 수 있는데요. 특히나 고된 업무를 끝낸 뒤 들리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죠. 인천남동우체국 정류장에서 하차한 뒤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우회전 한 후, 직진 후 스포츠팩토리 농구교실 방면으로 한 번 더 우회전 하면 2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호구포역 2번출구와도 상당히 가까운데요.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호텔라르시티 방면으로 직진하며 횡단보도 건너시면 마포갈매기가 보일 거에요. 거기서 좌회전 후 미인참치에서 한번 더 신호등 건너면 바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역과도 5분이면 도착할 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버스를 타든 지하철을 타든 편하게 오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이야기를 하던지 마음 편하게 소통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의 장점입니다. 다국적 관리사일 경우 앞에 쓰여진 간단한 인삿말 등이 적힌 문구를 보고 이야기를 해야 하다보니 불편한 점이 여러가지이지만 프로2스웨디시는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언어만 잘 통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도 잘 통하실 거에요. 뭉쳐서 아프고 힘들었던 부위를 귀신같이 찾아내서 풀어주시니 시원하게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 모든 선생님들이 기본적으로 테라피 경력만 1년 이상씩 가지고 계신다고 하니 전문성에 대해서는 전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되겠죠 ?! 몸을 맡기는 일인 데다가 건강과 직결된 문제인 만큼 이렇게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관리사에게 받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답니다 !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2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2

영업시간을 들으면 좋아하실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통상적으로 인천 스웨디시 샵이 일찍 열어봤자 오전 11시 쯤에 오픈하는 것을 감안하면 굉장히 이른 시간에 문을 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아침에 뻐근한 몸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혹은 밤새 근육통 혹은 불면증 때문에 밤잠 못 이루셨던 분들은 프로2스웨디시 오셔서 케어 받고 단잠 이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3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3

각양각색의 감사할인 이벤트까지 진행중에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이 넘치는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입니다. 첫번째는 펑일 주간할인 이벤트인데요,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입장하시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1만원이 할인됩니다. 두번째는 첫방문 이벤트인데요, 처음 방문하는 고객님들 모두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오천원이 할인되는 쿠폰인데요, 다음번 방문 시에 현장에서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대신 관리사님을 지명할 경우엔 사용 불가 !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4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 1인실 4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후기를 작성한 후에 카운터에 인증만 해주어도 -오천원의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만일 생일 당일에 예약한 생일자라면 신분증 인증 후 -1만원도 할인 가능 이라네요 ^^ 마사지 코스는 스웨디시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 도와드릴게요.




A코스 40분에 9만원, B코스 70분에 11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에 14만원 입니다. 카드결제 혹은 계좌이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돼요. 이상 인천 논현동 프로2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2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