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진정한 태국을 느끼고 싶다면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엔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를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서 찾아온 뚝딱이 입니다 ~ 진정한 태국을 느끼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인데요. 무더운 여름 ! 한창 더운 날씨에 요즘은 비가 내려서 그나마 시원한 날씨가 찾아오는 듯 하지만, 비가 그치고 나면 또 다시 더워질 거라고 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찾아오는 여름이 벌써부터 무섭기 시작해지는데요. 여러분은 올 여름을 어떻게 보내실 계획인가요 ?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카운터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카운터

아무래도 기온이 올라가면서 음식들도 많이 부패하다 보니까 식중독에도 유의해야 하고 또, 땀도 많이 흘리고 몸이 더우니 기력도 쇠해지기 마련인데요. 각자의 방법이 있겠지만 제가 누누히 말씀드리는 것 처럼 마사지 만큼 꾸준히 오랫동안 관리할 수 있는 건강관리 방법은 없답니다 ! 딱히 내가 힘을 들이지 않고서도 몸이 개운해지고 건강해진다는 게 운동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퇴근 후 많이들 찾아오시는데요.


그게 바로 제가 오늘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를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는 이유랍니다. 장시간동안 꾸준히 할 수 있으면서도 질리지 않는 건강관리에는 역시 마사지만한 게 없거든요 ^^ 수코타이라는 말은 원래 태국 북쪽에 있는 도시를 뜻하고 있는데요. 타이족이 수코타이 왕조를 세우고 수도를 삼음으로써 유래가 된 도시의 이름입니다.


21세기 현지에 들어서면서까지도 1200년대에 지어진 성벽이라던가 사원과 인공호수 등이 남아있는 아주 유서가 깊은 도시인데요. 불교 국가인 만큼 갖가지의 사원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석가모니의 성유물까지 있는 탑이 있을 정도로 뿌리가 있는 도시인데요. 평택 수코타이는 이런 태국의 한 도시의 이름을 따온 건데요. 타이마사지의 원조가 태국인 만큼 바디케어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는 제대로 된 알짜배기 매장이랍니다 ^^



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알아보기에 앞서 우선 위치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 20-25, 비전동 1108-1 YJ타워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다리저수지 인근이라고 깅거하시면 쉬울 것 같네요. 주변이 먹자골목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맛집들이 굉장한데요, 하루 종일 여기서 삼시세끼 해결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에요. 그 만큼 많이 개발된 상권입니다. 지도 필요하신 분들은 이미지 누르신 후 이동하시면 돼요.



보이시나요 ? 평택 수코타이가 맨 윗층에 있구요. 한 건물에 일반 카페와 보드페 그리고 헬스장, 어학원 등 여러가지 업종들이 들어와있어요. 주변을 살펴보더라도 인근 건물들에 비해 높은 층수를 자랑하고 있는지라 눈에 확 틜 것 같은데요. 안쪽으로 좀 들어와야 발견할 수 있기는 하지만 2차선 도로가 있는 만큼 통행에 불편은 없을 것 같네요. 이미지 클릭하시면 인근 상권이나 로드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 확인하겠습니다. 평택가로수길 센트럴돔에서 하차하신 후에 백년불고기 방향으로 올라오다 보면 도솔한방병원이 보이실 거에요. 바로 직전에서 좌회전 후 가리현갈비 있는 곳입니다. 3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버스이용시에도 굉장히 편한데요. 비전사거리 쪽으로 나가면 문화촌 공원도 있고 다른 먹자골목도 있으니 마사지 받고 구경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복도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복도

주차는 당연히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평택 소사벌지구는 평택시 내에서 가장 인파가 많이 몰리는 발달된 지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래서인지 차를 댈 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요. 하지만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는 무료주차 지원해주시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가지고 가시면 된답니다 ~^^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여섯시까지입니다. 늦은 오후에 문을 여셔서 아침이나 점심 쯤에 마사지 받으러 갈 때는 찾아갈 수 없다는 게 흠이기는 하지만 대신에 동이 틀 때까지 문을 열어두고 계시니 그 점은 참 좋지 않나요 ? 술한잔, 아니 술 두잔 석잔 하고나서도 충분히 방문할 수 있는 시각이랍니다 !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1인실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1인실

관리사님들은 한국분이 아니세요. 그래서 전달력에는 분명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한국말은 모두 구사할 줄 아시고 의사소통이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무엇보다 마인드가 너무나 좋으셔서 관리받는 내내 다시 한 번 비전동 수코타이에 반하게 되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2인실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2인실

깔끔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마저 너무나 예뻐서 보는 재미까지 챙겨갈 수 있는 곳입니다. 청소를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지 매장의 규모가 작은 편도 아닌데 구석구석 쌓인 먼지나 머리카락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대충 어느 수준인지 감이 오시나요 ?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족욕대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족욕대

케어받기 전에는 족욕서비스도 받을 수 있느데요. 마사지 전에 하는 풋케어는 몸의 긴장감을 녹여주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상당한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굉장히 큰 도움이 될 거에요. 따뜻한 물에 향기로운 아로마 족욕제를 풀고 받는 족욕서비스는 상상만 해도 너무 기분이 좋네요.


전문 교육을 마치신 관리사님들이 손님들의 힐링을 책임지겠다는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 코스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타이마사지 A코스 60분에 3만원, B코스 90분에 4만원, C코스 120분에 6만원 입니다. 아로마 마사지 A코스 60분에 4만원, B코스 90분에 5만원, C코스 아로마 크림관리 90분에 7만원이구요 D코스 120분에 7만원이에요. 한국인 관리사님의 스웨디시 코스는 단일코스로써 60분에 8만원 입니다.




참고로 수면실 이용은 90분 이상 이용하는 손님이 1만원 추가했을 시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구요 이상 평택 비전동 수코타이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6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