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고급스러운 케어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 고급스러운 케어로 테라피계의 귀족이라고 감히 칭할 수 있을만한 실력의 소유자로 불리고 있는 곳인데요.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서비스와 시설까지 평택 어디의 매장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퀸테라피 입니다.


평소에 풀리지 않는 피곤함과 늘 스트레스를 달고 사셨던 분이라면 더 큰 효과를 누리실 수 있는데요. 아마 진짜 제대로 된 바디케어가 뭔지 더퀸테라피를 통해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실 수도 있어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늘 최선을 다해 고객을 모시는 평택 더퀸테라피 사장님은 몸은 물론이고 마음까지 따스해지는 코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해 케어해주시는데요. 그래서 단골고객들도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겨운 일상과 늘 똑같은 하루에 지치셨던 분들이 계신가요 ? 오늘 하루 정도는 나를 위한 투자를 하고 싶은데, 막상 나가니 뭘 해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주저없이 마사지를 받아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 머리부터 발끝까지 뻥 뚫리는 시원함은 물론이고 머리까지 맑아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온 몸에 소름이 돋을 지경일 거에요 ~ 제가 보증하는 만큼이나 믿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게요.



자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경기도 평택시 비전2로 192입니다. 비전동 1090-3 메가타워 5층인데요. 평택 소사벌 CGV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기억하기 쉬우실 거에요. 소사벌지구가 평택 내에서도 발전된 지역이다 보니까 많은 업종의 가게들이 들어서있는데요. 커피는 물론이고 밥집과 맥주집 그리고 술집까지 참 종류도 여러가지 입니다. 인기가 괜히 많은 게 아니였어요. 사진 클릭하시고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위치가 좋아도 실력이 없다면 인기도 없는 거 아시죠 ? 다음은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의 건물 입구입니다. 1층에 보이는 이디야 커피를 발견하셨다면 제대로 맞게 찾아온 게 맞아요. 2층에는 고깃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구요, 3층에는 노래연습장 그리고 그 위에는 돈까스집 그리고 그 위에가 더퀸스웨디시 입니다. 제 생각엔 마사지 받고 한층씩 내려가면서 밥먹고 커피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클릭하시고 로드뷰 확인해보세요.


소사벌중심상가/CGV 평택소사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약 30여미터만 움직이신다면 바로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지엔산부인과/센트럴돔에서 하차하셨다면 약 3분만 걸어오시면 되는데요. 지엔산부인과 방면으로 직진 후 본죽을 지나 올리브영에서 우회전 한 후에 조금만 더 걸어가면 바로 마주할 수 있으실 거에요. 대중교통 이용해도 완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 ^^!!


차있으신 분들은 건물 지하주차장에 세우시면 됩니다. 근데 아마 들어가기 전에 차단기가 보이실 거에요. 나가실 때 원래는 출차요금을 따로 지불하셔야 하는데요.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매장 측에서 주차권을 지급해주기 때문에 주차비에 대해서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 편하게 방문만 해주세요 !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24시 운영이 아니기 때문에 다음날 영업준비를 위해 어느정도의 텀을 가지고 운영하시는데요. 오픈시간이 빨라서 점심에도 막 받으러 갈 수 있겠습니다. 술한잔 하고 몸이 이상하게 뻐근한 새벽에도 방문하기 아주 딱이네요 !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로비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로비

비전동 더퀸테라피 매장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굉장히 넓죠 ? 이게 로비의 모습인데요. 마사지 샵 치고는 이렇게 넓은 로비를 가지고 있는 곳을 보진 못 했지만 차라리 좁은 것 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너무 좁으면 오다가다 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수도 있고 괜히 민망할 수도 있잖아요. 하지만 넉넉한 공간 덕에 그런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된다는 점 ^^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카운터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카운터

예약을 하셨다면 카운터에서 예약확인을 도와주실 겁니다. 로드손님일 경우 오자마자 예약부터 하시면 되는데요. 선생님도 워낙 착하시고 다들 친절하셔서 혼자 오셨다고 해도 걱정할 만한 일이 하나도 없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심플하니 딱 깔끔하게 잘 해두시지 않았나요 ? 요즘 트렌드가 무엇인지를 아주 잘 아시는 것 같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1인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1인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방은 두꺼운 커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1인실이구요. 따라서 모르는 타인과 방을 공유하거나 함께 케어를 받아야 하는 등의 불편한 일은 전혀 없어요. 커텐이 워낙 짙게 쳐져있어서 낮에 오더라도 어두운 실내와 적당한 조명 덕에 단잠에 빠져 깊은 케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1인실 2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1인실 2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힐러님들이세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슈마사지 그리고 바디스크럽과 미백까지 할 수 있는 마사지계의 능력자인데요. B1코스 60분에 9만원, B2코스 80분에 11만원 입니다. 패키지로는 마사지와 스크럽 그리고 왁싱이 포함된 코스인데, P1 16만원, P2 20만원, P3 22만원이에요. 왁싱은 남녕에 따라서 다르지만 초급왁싱 5만원부터 고급왁싱 8만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복도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복도

관리는 입실시간부터 카운트된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모두 현금가를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카드결제는 따로 문의를 하셔야 해요.




이상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52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