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말해뭐해!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중화산동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벨라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는 중에 있기 때문인데요. 드디어 금요일 입니다! 이번 한 주도 구직활동을 하느라 많은 노력을 하셨던 분들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들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는데요. 혹시 원하는 결과 못 얻으셨다고 해도 너무 낙심하지는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건물 외관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건물 외관

그런 분들을 위해서 뚝딱이가 오늘의 소식을 가지고 왔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원하는 직장에 취업하지 못 하신 분들을 위해서 진짜 좋은 곳의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오늘 신나는 불금 마음 편안하게 즐기시라고 좋은 소식 가지고 왔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카운터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카운터

우선 제일 먼저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벨라테라피는 타고난 위치조건 부터가 정말 좋은 곳이라서 다른 마사지샵에 취직했을 때 느끼지 못 할 많은 장점들을 누리실 수 있어요. 중화산동은 전주에서도 알아주는 핫플레이스인 곳 답게 정말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데요. 진짜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주는 곳인지라 여러분들 근무하시면서 절대 손님걱정 할 일은 없으실 겁니다.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관리실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관리실

위치가 좋으니 손님들이 많이 와주시는 건 당연하고요. 상권이 좋아서 일하는 것 자체가 좋으실 거에요. 정확한 주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96 4층 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어찌나 좋은지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데요. 쾌적한 최고의 근무환경을 보장하는 만큼 일 시작한다면 절대 후회 없으실 거에요. 위에서 보셨다시피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로드손님들도 참 많은 곳입니다.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중화산동 고수익알바에 지원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벨라테라피는 경력에 대해서 완전 무관한 곳입니다. 중요한 건 나이이기 때문에 신입이든경력이든 모두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고싶다는 의지만 있다면 지원을 해주세요! 45세 이하의 여성분이라면 얼만든지 일 바로 시작할 수 있으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서둘러서 지원해보시길!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복도
중화산동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복도

주간에 근무하실 분들과 야간에 근무하실 분들을 다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운영시간에 대해서 먼저 안내 도와드리자면 아침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이 이어져가고 있는데요. 주간조는 아침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그리고 야간조는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시간은 충분히 조절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대략적인 시간만 파악한 뒤에 자유롭게 지원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조건 얼마나 좋은지 들어보시면 아마 놀라실 거에요. 관리코스가 일단 A코스가 6만원 그리고 B코스가 8만원인데요. 건당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60%를 지급해드리고 있으니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그 만큼 많이 챙겨서 가실 수 있어요. 여기까지 오늘 소개시켜드린 전주 벨라테라피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중화산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4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