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에서 일해요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오늘은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그랑스웨디시에서 구인을 한다는 정보인데요. 사람이 늘 바글바글 거리는 업소이기 때문에 많은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은 큰 도움을 받아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 요즘 일자리 구하기 어려워서 고민이셨던 취업준비생 분들에게 가뭄의 단비같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만한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는 곳도 찾기 힘들기 때문에 잘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괜찮은 업체를 찾는 것도 힘든 일이기는 하지만 마음에 드는 업체를 골랐다고 하더라도 관리사들 끼리의 분위기가 좋지 않거나 혹은 거리가 멀거나 하는 등 한가지의 큰 단점이 있으면 일하기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조건이 맞는다고 하더라도 손님이 없어서 갯수를 보장받지 못 한다면 일하는 시간 내내 시간낭비를 하는 것과도 같죠.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 서현역 그랑스웨디시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마음에 쏙 드실 거라 장담하거든요.


자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게요. 내가 일하고자 하는 마사지샵의 위치가 왜 중요한지는 다들 아시죠 ?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서 출퇴근 시의 소요시간이 결정되기도 하며 손님들이 얼만큼 방문하느냐 그 유입률이 결정되기도 하기 때문에 주변 상가들이 발달되어 있느냐 그리고 교통편은 좋은가 역세권인가 등은 상당히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됩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풍림아이원플러스 입니다. 주상복합 아파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저층에는 상가건물이 있고 고층에는 주거형태의 건물이 있습니다. 상가손님과 주거손님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는 말과 같죠. 바로 옆에는 LG분당 애클라트 1차가 있구요 분당 재생병원 옆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변에 많은 유동인구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여러가지 요소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CGV 서현점과 분당우체국 그리고 은행 및 각종 카페들은 번화된 도시의 특징이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그래서 길을 가다 눈에 띄어 들어오는 로드샵 손님들도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바로 옆에만 해도 은행 및 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손님들이 굉장히 좋아하시죠.



풍림아이원플러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건물이 상~당히 크죠 ?! 주변에 아파트 단지들 밖에 없는 편이라서 그런지 더욱 눈에 잘 띄는 편입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와는 확연히 다른 모양새를 갖추고 있으니까요. 게다가 바로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손님들이나 처음 방문하는 관리사님들이나 길을 헤매는 일은 거의 드물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사진 누르고 로드뷰 확인해보세요.


이제 교통편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고 시설이 좋아도 교통편이 불편하다면 손님들이 자주 방문할리 없겠죠 ? 이매촌한신/서현역/AK프라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두꺼비식당 방면으로 올라가다 아이원안경원 쪽으로 좌회전 하면 바로 나옵니다. 약 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인데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서현역 5번출구와도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입니다. 5번출구로 나온 후 올리브영을 지나 파리바게트 방면으로 올라온 후에 와플대학 방면으로 좌회전 그리고 엔젤리너스를 지나 현대주유소, 올리브영까지 지나 쭉 올라가다 보면 10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와 지하철 모두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니 출퇴근은 물론 손님들 역시 편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건전한 마사지 샵으로써 매장의 분위기 역시도 다른 곳과 남다른데요. 깔끔함은 물론 쾌적함까지 갖추고 있어서 손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갑갑한 실내에서만 머물러야 하는 관리사님들 역시 불편함 없이 잘 이용할 수 있기도 해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실내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실내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덕분에 손님분들을 관리하는 데에 있어서 다른 매장보다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상권 자체가 남달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대부분 점잖고 예의 바르신 분들이 방문해주신답니다. 그래서 무리한 요구나 관리사님들을 당황하게 하는 요구같은 건 하지 않으신다는 게 큰 특징이에요. 근무시간 내에 받는 스트레스가 타샵보다 확연히 적답니다 !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1인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1인실

혹여나 관리사님을 당황하게 하거나 매장의 분위기를 흐리는 손님이 온다면 그랑스웨디시 측에서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블랙이나 차단에 관해서 그 어디보다 엄격한 잣대와 기준을 통해 관리하시는 만큼 편하게, 그리고 안정적으로 근무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보통 콜수가 나오지 않아 걱정이신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아마 그랑스웨디시에서 다 가지고 가서 그러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콜수가 정말 많은 샵입니다 ! 갯수 보장은 물론 하루에 받아가는 갯수만 평균 5-8개 정도 되니 월수입이 웬만한 직장인들 급여에 비해 훨씬 많은 것은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1인실 2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1인실 2

믿지 못하겠는 분들은 진짜 딱 하루만 나와보셔도 아실 거에요. 지금 근무하시는 분들이 월 최대 1200만원씩 벌어가신다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 감이 오시나요 ? 경력직의 경우 바로 투입 가능하구요, 초보자일 경우에는 2-3일 정도의 교육과정 이수 후에 실전투입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초짜라서 지원이 고민된다 하시는 분들도 그럴 필요 없다는 점 ! 매장에서 다 알아서 해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오전, 오후, 야간, 주중, 주말, 알바 그 어떤 형태든지 다 가능하구요 휴무나 근무일은 매장측과 상의 후에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해서 서현역 마사지를 투잡으로 선택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근무요일과 시간에 따라서 인센도 지급된다는 사실 ^^ 기본 페이는 60분에 5만원, 90분에 7만원, 120분에 9만원이에요.




어떠신가요 ?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조금 관심이 생기셨나요 ? 분당 그랑스웨디시에 대해 더욱 궁금하시거나 근무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 가입 후 지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7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