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원테라피에서 즐겁게 일해요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힐링원테라피는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이나 평소에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일을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딱 알맞는 일자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경기가 어렵다고는 하지만 힐링에 대한 욕구는 늘 존재하는지라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꾸준히 올라오는 것만 봐도 바디케어 업계는 늘 호황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사가 잘 된다고 한들 아무 곳이나 가면 안 되는데요. 약속한 돈을 주지 않는다던가 관리사들 끼리의 분위기가 좋지 않아 신입 관리사가 느끼는 텃세 등으로 인해 고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에요. 혹은 말로만 좋은 매출이 나온다고 하고 실제로 가보면 껍데기만 좋은 매장들도 허다합니다. 따라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용인 힐링원테라피에 대한 글을 관심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절대 후회할 일은 없으실 거라 장담합니다.



자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 172번길 42입니다. 농서동 414 번지 써밋 테라스 3층에위치하고 있는데요. 근처에는 기흥테라타워와 르노삼성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가 용인시로 들어가기는 하지만 화성시와 수원시의 중간지점인지라 동탄, 병점 혹은 영통과도 가까운 위치인데요. 따라서 각지에서 오시는 손님들로 인해 항상 북적거릴 수 밖에 없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한 것도 한 몫 보태고 있구요.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 가능하세요.



건물이 조금 낮은 편이고 무채색으로 되어있어서 대충 보면서 지나치다가는 눈에 잘 안 띄일 수도 있어요. 그래서 면접 보거나 찾아갈 때 쉽게 찾으시라고 사진 첨부해드렸는데요. 신축건물은 아니지만서도 관리를 열심히 했는지 깔끔한 티가 나서 손님들도 거리낌 없이 잘 이용해주신답니다. 다른 건물과의 간격도 넓어서 굽이굽이 들어오지 않아도 잘 찾아올 수 있어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해요.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원테라피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원테라피

바로 앞에는 6차선 도로와 함께 큰 사거리가 있는데요. 버스도 지나다니고 차들도 많이 지나다니는 곳이라 항상 인파가 몰린답니다. 게다가 조금만 올라가면 기흥IC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을 수 밖에 없어요. 5분 거리에는 삼성전자가 있으니 직자인들 출퇴근길에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이 눈에 들어오는 건 당연한 이야기겠죠 ?


실제로 직장인분들의 방문율도 엄청난데요. 그도 그럴 것이 농서동 주위에는 힐링원테라피만한 마사지샵이 없기 때문에 더더욱이 손님이 몰릴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같은 건물에만 해도 카페와 갈비집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죠 ? 근방에는 쪽갈비집 , 치킨집 등 다양한 종류의 맛집들이 있어서 주변 아파트에 사는 주민들도 외식하러 많이 나오는 핫플레이스랍니다.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원테라피 내부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힐링원테라피 내부

교통편 역시 굉장히 좋습니다. 신동탄 롯데캐슬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1분거리 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약 5분만 걸어가셔도 반월삼거리가 나오는데요. 더 많은 버스 노선들이 있어서 수원, 용인, 병점 등 각지로 약 1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 마사지를 통해 손님들에게 다가가는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전통적인 마사지를 고집하기 때문에 그 인기가 더 높은데요. 신규오픈한 샵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요. 매장도 그 만큼 굉장히 세련되고 좋은데 혹시 집이 멀어서 출퇴근이 힘들거나 부담되는 분들이 계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숙식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공간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공간

편하게 머무르면서 일하고 출퇴근 걱정이나 밥값걱정 없이 일할 수 있어서 돈도 아끼고 사회 초년생에겐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 그리고 위 사진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설도 굉장히 좋습니다. 관리사님들이 머무르면서 일하기에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는데요. 일하다가 중간에 쉴 수 있도록 마련된 쉼터는 물론이고 깔끔하게 정돈된 실내까지 실제로 보면 더욱 마음에 들어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마사지 업체니 침대가 있는 것은 당연하고, 샤워시설도 있어야겠죠 ? 당연히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화장대는 물론이고 개인적으로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샤워시설과 씻은 뒤 머리를 말리거나 옷 매무새를 정돈할 수 있는 화장대까지 갖추고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답니다.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만한 조건의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또 어디서 찾을 수 있겠어요 !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맘에들어 하실 것 같은데요.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초보자라 지원이 망설여지는 분이 있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 모두가 경력자를 원하는 세상이라고 할 지라도 용인 힐링원테라피는 초보자도 환영하는 곳이니 교육 후 실전에 투입될 수 있답니다.


힐링원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근무시간은 주간, 야간, 중간, 평일 모두 가능합니다 ! 주말만 알바형식으로 근무하셔도 상관 없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매장 측과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돼요. 휴무일 역시 매장과 상의를 통해 결정할 수 있어서 비교적 다른 직업에 비해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활용할 수 있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페이에 대해서 말씀해드릴게요. 기본페이는 70분에 1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구요. 주간근무는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 중간은 오후 4시부터 밤 12시, 야간은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랍니다. 이상 농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용인 힐링원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구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 접속 후 로그인 하셔서 정보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1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