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에서 사람을 구합니다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인계동 아이테라피에서 사람을 구한다는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깔끔한 시설과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많은 돈을 벌어가고 싶은 분들은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

근래에 들어서 마사지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테라피 샵의 수요 역시 늘어가고 있는데요. 구인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본인과 맞는 업체를 찾아가는 일입니다. 하지만 어떤 곳이 나와 일을 할 때에 맞는 곳인지 그리고 좋은 곳인지를 찾기란 힘든 법이죠.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글을 읽고 참고하시길 바라는데요.


마사지 업체가 겉으로 봤을 때에는 다 비슷해 보이고 같은 조건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막상 들어간다면 매장의 관리 상태라던가 관리사들끼리의 분위기 그리고 매출, 매장의 위치 등 따져야 할 조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수원시청역 아이테라피와 같이 좋은 위치와 급여조건 그리고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곳과 함께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188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림셀프세차 골목에서 우회전 하면 바로 옆에 있는 빌딩인데요. 인근에 장다리 어린이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뒷편에는 성화교회가 자리하고 있구요. 인계동 행정복지센터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 주소가 필요하시거나 지도를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사진을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로 넘어가게끔 연결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3층짜리 건물인데,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있는 아이테라피가 제일 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는 뼈해장국, 곱창, 닭발 등의 음식점이 자리하고 있구요. 그 윗층에는 당구장 등의 오락시설, 그리고 맨 위에 아이테라피가 있습니다. 그렇게 눈에 띄는 건물은 아니지만 다른 건물과의 간격이 넓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는 데에 불편함은 없을 듯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네이버 로드뷰 확인 가능합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교통편을 확인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일 듯 한데요. 인계사거리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보이는 마음반려 동물의료원에서 성화교회 방면으로 직진하다 우회전 하시면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수원시청역 6번출구에서도 홈플러스 방면으로 나와 KB국민은행을 지나 걸어온다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인지라 전철타고 다니셔도 편하게 출퇴근 하실 수 있겠습니다.


관리사님들이 편하게 오가실 수 있다는 것은 손님들도 찾아오기 편하다는 말과 동일하겠죠 ? 주차 역시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혹시 수원시청역과 거리가 멀어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 그런 분들도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매장 측에서 숙소를 제공해주니 편하게 숙식하며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공간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공간

아마 대부분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는 곳들은 매장에서 상주하며 근무하는 게 대부분이라 매장에서 사는 것을 생각하시겠지만, 아이테라피는 다른데요. 다른 타샵과는 다르게 오피스텔 형태의 숙소를 제공해주시니 더욱 편하고 자유롭게 근무하실 수가 있어요. 아무래도 손님들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샵에서 숙식을 해결하다 보면 발생하는 불편함이라던가 애러사항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이런 복지가 참 좋네요.


수원 인계동 아이테라피는 그 어디보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과는 차별화될 정도로 위생적인데요. 수원에서도 알아주는 큰 규모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단골손님들도 많고 그 만큼 인정도 많이 받는 곳인데요. 손님들이 많기 때문 갯수 걱정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선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그리고 사장님 자체가 매장에 대한 애정이 크신데요.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들 중에서도 손님 관리가 철저한 곳으로 유명한 만큼이나 진상손님이 오거나 너무 술을 많이 마신 만취자가 오면 알아서 관리 해주시다 보니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만큼 단골손님 관리 역시 철저하게 해주셔서 손님은 날이 갈 수록 늘어나고 있답니다.


이렇게 손님에 대한 관리가 워낙에 철저한 매장이다 보니 아무런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데요. 초보자분들이라고 해서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지원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으신가요 ? 그런 분들 역시 걱정하지 말고 편안하게 지원해주세요 ! 초보자들 역시 매장에서 교육 후 실전에 투입될 수 있게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편하게 지원하시면 됩니다.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식사는 물론이고 간식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일하면서 배가 고프거나 출출할 틈이 없다는 거 역시 인계동 아이테라피의 장점인데요 ! 사실 근무 중에 밥시간이 껴있으면 식비로 나가는 돈만 하더라도 무시하지 못 하잖아요. 근데 아이테라피에서는 그런 걱정을 전혀 안 하셔도 된답니다 !




페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릴게요 ~ 경력자 분들을 우대해드린다는 점 먼저 말씀드리고 싶구요. 하루에 평균 20만원 이상의 금액을 벌어가실 수 있어요. 한달 출근한다면 월 400만원 이상을 벌어가실 수 있답니다 ^^이상 수원시청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였는데요. 인계동 아이테라피에 대한 상세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