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에서 일하실 분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글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문테라피에서 사람을 구한다는 소식인데요. 일자리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만한 기회가 없기 때문이죠 ! 친구와도 함께 일할 수 있는 곳인 데다가 초보자라고 해도 모두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 참 좋은 조건에서 근무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글을 끝까지 잘 읽어주시길 바래요.


일자리를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급여 부분입니다. 같은 시간을 근무한다고 하더라도 얼마 만큼의 돈을 벌어가느냐로 인해서 많은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직장과 집이 가까운지, 출퇴근을 하면서 너무 오랜 시간을 뺏기진 않는지 역시 체크해야 할 항목 중 하나입니다. 함께 일하는 직원들과의 분위기 등은 직접 일하기 전에는 판단이 어려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 역북동 문테라피에 대한 여러분의 궁금증을 이 뚝딱이가 모조리 풀어드릴 예정인데요, 위치는 어디이며 교통편은 잘 발달되어 있는지 매장은 어떻게 생겼으며 깔끔한지 그리고 관리사들끼리의 분위기가 좋고 편안한지 등 상세히 알아볼 예정이니 조금이라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도움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216 용인센트럴코업 입니다. 용인대입구 삼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용인더트리니 바로 옆에 있어요. 인근에는 역동저수지나 동산근린공원 등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 수 있는 요소들이 존재하고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이 생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주소와 지도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옆에 비슷하게 생긴 건물이 있어서 헷갈리지 말라고 첨부해드려요. 아무래도 실제로 보면 더 쉽게 찾아갈 수 있으니까요. 주변에 이만한 다른 건물이 많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마사지 샵 자체가 없는지라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는 문테라피로 손님들이 많이 몰릴 수 밖에 없는데요. 사진 클릭하시면 인근 건물들은 물론 실시간 로드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용인대입구 정류자에서 하차하신 후에 바로 직진하시고 주차장 입구에서 좌회전 하면 2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시청/용인대역 정류장에서 하차해도 만사성 방면으로 길 건넌 후 쭉 직진하다 동일하게 주차장 입구 쪽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5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요. 버스타고 다니시는 분들 어느 방면에서 오던지 편한 출퇴근은 보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손님들도 그 만큼 편하게 방문할 수 있구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에버라인선인 전철과도 굉장히 가까워요. 시청/용인대역 1번출구에서 하차하신 후에 용인시청 삼거리 방면으로 직진하시면 됩니다. 후에 좌회전 하다보면 용인대입구 삼거리 보이실 거에요. 거기서 동일하게 만사성 방면으로 길 건넌 후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전철이나 지하철이나 둘 다 편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큰 메리트로 작용할 것 같네요.


하지만 이렇게 교통편이 잘 발달되어 있는 곳이기는 해도 그렇게 많이 발달된 지역이 아니다 보니 손님들이 방문할 때에는 차를 끌고 오는 경우가 더 많은데요. 무료주차 당연히 지원됩니다.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후 시간 지원해주시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돼요. 관리사님들 역시 매장 측에서 따로 챙겨주는 시간이 있겠죠 ?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실내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실내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현재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추가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럴만도 한 것이 모든 조건을 다 갖춘 만큼 보는 안목이 있다면 다들 한번씩 오고 싶은 곳 중 하나기 때문입니다. 관리사님 또한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는데요. 말로만 갯수 보장해준다 하는 다른 마사지 구인구직 업체와는 차별화된 클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 평균 최소 30개에서 40개의 콜을 가지고 갈 수 있는데요. 업계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마나 많은 양인지 짐작 가시나요 ? 여기서 만일 내가 더 일하고 싶다 혹은 체력이 남아서 더 할 수 있다 하시는 분들일 경우 하루 50개의 갯수를 챙겨갈 수 있다는 점 ! 본인이 얼만큼 하느냐, 의지가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서 가져갈 수 있는 월급이 달라지니까 열심히 하는 만큼 가져가는 액수도 달라집니다.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인테리어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인테리어

일을 한 경험이 별로 없는 초보자라고 해도 모두 환영하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인데요. 겨력자일 경우 적용되는 우대조건이 있을 수는 있어도, 초보라고 해도 매장 측에서 이루어지는 맨투맨 교욱이 있다보니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지원해주셔도 된답니다.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1인실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1인실

문테라피는 관리사님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장님이기 때문에 최고의 근무환경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상한 말도 안 되는 요구를 한다던가 너무 취해서 방문한 손님일 경우에는 쾌적한 환경과 만족도 높은 근무지를 만들기 위해 과감히 퇴실조치를 취하며 이러한 블랙리스트 손님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 편히 근무하실 수가 있어요.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화장실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문테라피 화장실

지금은 주간과 야간 모두 구하고 있는데요, 주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야간일 경우 저녁 7시 반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물론 시간은 조율이 가능하구요 늦게 끝나는 야간근무는 택시비 지급으로 안전한 귀가까지 책임집니다. 한달 근무 시에는 만근비까지 나와서 보너스 타가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요 ~




새로 오픈한 매장으로 그 어디보다 쾌적한 실내와 좋은 분위기 속에서 돈 벌어가고 싶은 분들은 역북동 마사지 구인구직 다른 곳 알아보지 말고 문테라피로 오세요 !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진을 클릭한 뒤 회원가입 후 테라피닷컴의 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