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에서 해결하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 여러분들에게 가지고 온 주제는 옥정동 고수익알바 입니다. 바로 제이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제일 신나는 금요일! 여러분들은 무엇을 하면서 하루를 보낼지 계획 다 세우셨나요? 누구보다도 열심히 한 주를 보내셨을 취업준비생 분들은 일주일 중에서 오늘을 제일 많이 기다리셨을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건물 외관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건물 외관

사회적 거리두기도 끝났겠다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야 하는 날이지만 아직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구하지 못 하신 분들에게는 오늘처럼 마음이 불편한 날도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오늘의 알찬 소식 준비해 왔습니다! 다른 곳 보다 유난히도 좋은 조건을 자랑하고 있으니 이런 꿀기회 놓치지 마시고 얼른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실내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실내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제이스웨디시의 위치정보 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야 많은 손님들이 방문할 가능성이 커진다는 건 여러분들도 다 아는 사실일 것 같아요. 제이스웨디시는 옥정호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뷰 자체가 다른 곳인데요. 휴식과 힐링을 위해 찾아온 분들이 자연스레 제이스웨디시의 손님이 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 편이죠.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로6길 8 옥정뉴블리움 입니다.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실내 2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실내 2

위에서 보신 사진이 실제 제이스웨디시의 건물 외관입니다. 1인샵의 특성이라서 그런지 주거형태의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밖에서 보았을 때 제이스웨디시 상호가 눈에 띄지 않는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는 한데요. 보시다시피 실내가 워낙 아늑하고 쾌적해서 손님들이 정말 마음에 들어 하신답니다. 제이스웨디시만이 줄 수 있는 특유의 안정감이 있는 공간이에요.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실내 3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실내 3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이 없으신 분들은 이 대목에서 조금 걱정이 되실 수도 있는데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경력과는 전혀 무관한 곳이라서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든지 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꼭 따지는 게 있습니다. 바로 나이조건인데요. 대한민국의 성인 여성분들 중에서도 37세 이하이신 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옥정동 고수익알바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옥정동 고수익알바는 현재 주간타임과 야간타임 모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양주 옥정동에 있는 유일한 1인샵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늘 넘쳐나고 있는데요. 따라서 시간대를 불문하고 늘 많은 인파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주간타임과 야간타임 어느 곳에 지원하셔도 원하시는 만큼 개수 가지고 가실 수 있을 거에요. 정확한 근무시간은 아직 정해진 사안이 없어서 면접보러 가신 다음에 상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조건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일한 1인샵인 만큼 손님들이 몰린다고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돈도 진짜 많이 벌어가실 수 있는데요. 입퇴실을 포함해서 80분 단일코스로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일급 50만원의 페이를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코스 하나당 10만원인 꼴이에요. 여기까지 양주 1인샵 제이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사진을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옥정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3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