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에서 떼돈버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광교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본테라피에서 새 식구를 모집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중에 아직까지 일자리를 구하지 못 해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이 있다면 오늘의 소식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을 만큼 정말 좋은 곳이니 다들 기대해보셔도 좋아요.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카운터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카운터

요즘 날씨도 정말 좋아서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 많이들 하실 것 같은데 본테라피에서 근무하신다면 뷰도 좋고 무엇보다 상권도 좋아서 근무하시면서 업무 만족도가 올라가실 거에요.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자체가 적은 곳이라서 그런지 다른 곳 보다 훨씬 즐거운 기분으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관리사 대우가 특급이라는 점!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휴게실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휴게실

우선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본테라피의 위치입니다. 역세권이라는 말 아시죠? 가까운 전철역이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좋은 조건을 타고났다고 할 수 있는데요. 광교역(경기대)와 매우 이접해있어서 평소에 신분당선을 타고 출퇴근 하신다면 광교 고수익알바까지 편안하게 오가실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버스정류장도 정말 가깝다는 점인데요. 걸어서 3분거리에 있어서 그 어디보다 교통적 편리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복도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복도

광교라는 상권이 신도시다 보니 끊임없는 사람들의 유입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근무하시기에 불편함도 없으실 거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대학3로4번길 7 U시티 201호 입니다. 깔끔한 실내 덕분에 더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본테라피 입니다. 쾌적함은 마사지샵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말 위생적이라서 여러분들 모두에게 좋은 공간입니다.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관리실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관리실

당연히 손님들도 이런 점을 마음에 들어하시는데요.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그 인기가 더욱 좋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그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이 있으신 분들을 우대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경력자분들이 지원해보시면 좋을만한 곳입니다. 물론 초보도 가능한데요. 초보일 경우 우선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들으셔야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샤워실
광교 고수익알바 본테라피 샤워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은 40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조건인데요. 나이조건만 맞는다면 누구든지 일 시작할 수 있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현재는 주간조와 야간조를 둘 다 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람들은 늘 많으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정확한 근무 시간대는 면접보러 가셔서 조율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좋은 점은 흡연 대기실과 비흡연 대기실이 구분되어 있다는 점!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에게 좋은 조건입니다.




상주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말만 해주신다면 숙식제공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이 제공되기 때문에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어요. 페이조건에 대해서 안내 드리자면 하루에 50만원을 벌어가실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페이조건 입니다. 여기까지 수원 본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광교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