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로 오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교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강릉 VIP더바디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 아직 일자리 찾아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경기가 아직까지는 그리 좋은 상황이 아니다 보니 구직활동 중이신 분들이 여럿이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런 분들이 들으면 좋을만한 소식입니다.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건물 외관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건물 외관

솔직히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두던 시절이 너무 길었잖아요. 지금은 거리두기가 완전히 해제되었다고 하더라도 여전한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민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전보다는 구인을 하는 곳들이 많아져 구인공고들도 눈에 정말 많이 띄는데요. 공고가 많아졌다고 하더라도 잘 골라서 가야 하는 거 아시죠?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곳은 정말 믿을만한 곳이랍니다!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안내데스크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안내데스크

많은 분들이 탐낼정도로 좋은 VIP더바디는 위치부터가 정말 좋아요. 흔히들 하시는 착각 중에서 강원도 강릉이라고 하면 시골을 예상하고 계신데요. VIP더바디가 있는 곳은 그 어떤 곳과도 다른 차이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제일 좋은 점은 교동시내에 있어서 상권이 매우 좋다는 점이에요. 마사지를 받으러 온 분들이 아니더라도 다른 볼일을 보러 왔다가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손님들이 참 많은 곳이죠.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복도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복도

게다가 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가 바로 인근에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어서 그런지 교동 고수익알바는 대학생들의 유입도 엄청난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34 2층 입니다. 위에서 확인하셨던 사진이 실제 VIP더바디의 건물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건물이 진짜 크고 깨끗해요 . 지어진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미관상 보았을 때 지적할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손님들이 참 좋아하곤 하세요.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관리실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관리실

바깥에서 보았을 때 VIP더바디의 모습이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로드손님의 유입량도 엄청난 곳입니다. 그와 만만치 않게 좋은 실내를 갖추고 있어서 그런지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고급스러운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예쁜 실내는 관리사님들이 근무하시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정말 예쁘고 쾌적하다는 느낌이 절로 드네요. 로비나 관리실이나 흠잡을 데가 하나도 없어요.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관리실2
교동 고수익알바 VIP더바디 관리실2

지원할 수 있는 자격조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경력이 없으신 분들도 채용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경력은 전혀 중요하지 않은 곳입니다. 대한민국 20대 이상 여성분이라면 누구든지 일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엄청난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교육실장님의 교육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초보라고 해도 실력은 금방 늘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현재는 야간조와 상주관리사를 구하고 있고요, 오픈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근무시간 당연히 조율 가능하고 일급 40만원의 금액을 매일매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주급이나 월급으로 받아가실 수도 있어요. 여기까지 강릉 VIP더바디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교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