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양천 고수익알바 믿을만한 나미스웨디시!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양천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나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요즘 들어서 날씨도 갑자기 추워지고 경제도 좋지 않아서 그런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들 힘들어하시더라구요.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많은데 그에 비해 사람을 구인하는 곳들은 부족한 상황이다 보니 다들 힘들어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입구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입구

적어도 오늘 만큼은 그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제가 나미스웨디시의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으니까 말인데요. 양천에서 제일 잘 나가는 매장의 소식인 만큼 다들 기대하고 들어보셔도 좋을만한 곳이에요. 그 어디에서도 이런 곳의 소식을 쉽게 듣기에는 어려울 정도로 매일매일 나타나는 그런 공고가 아닌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할 테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인테리어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인테리어

우선 나미스웨디시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그 위치부터 파악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화곡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적 편리함을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살짝 무리가 있기는 하지만 차량으로 이동하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가까운 곳이에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화곡로4길 17 3층인데요. 인근 상권들이 굉장히 많이 발달되어 있는 곳이에요.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소품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소품

내부 인테리어가 어찌나 고급스럽던지 ! 실제로 보면 박물관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테라피샵이 이렇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곳을 처음 본지라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저 처럼 깜짝 놀라실 수도 있어요. 꾸며져있는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들은 조잡하거나 난잡해 보이지 않고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와 너무나 잘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규모도 작은 편이 아니라 편안하게 일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관리실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관리실

양천 고수익알바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조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경력은 무관으로써 처음 이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무리 없이 일을 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에요. 대신 연령조건을 따지고 있어요. 스무살 이상의 성인이여야 하는 건 당연하구요 35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 중에서 35세가 넘지 않으신 분들만 지원을 해주세요 ^^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샤워실
양천 고수익알바 나미스웨디시 샤워실

양천 나미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 오픈을 한 뒤에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굉장히 긴 편이죠? 근무시간은 크게 나눠서 주간조와 중간조 그리고 야간조로 나뉘어지고 있는데요. 관리사님이 어떤 시간대를 원하던지 다 채용을 하고 있으니 마음 편하게 지원 해보시면 되는 곳이에요. 자율적으로 근무를 하면 되는 곳이다 보니 일하는 시간대는 충분히 협의를 통해 조율이 가능하답니다.




휴무일이나 출근요일에 대해서도 충분한 상의를 통해 결정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근태로 인해서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거의 없으실 거에요. 숙식을 원하신다면 숙식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말만 해주시면 되는 곳입니다. 급여는 5:5로 나눠서 가지고 가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따진다면 한달에 500만원 이상을 챙겨갈 수 있을 정도로 높답니다. 양천 고수익알바는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1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