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하나뿐이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수원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바로 원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벌써 12월이네요. 여러분들의 올 한 해는 만족스러운 한 해였나요? 성공적인 구직활동이 되셨던 한 해였기를 바라는데요.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아직도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들거나 현 직장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이직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일 거라고 생각을 해요.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입구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입구

그래서 이 뚝딱이가 늘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지역의 고수익알바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인데요.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곳은 수원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물론이고 조금 먼 지역에 있으신 분들이 먼 출근길을 감안해서라도 취업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미 관리사님들 사이에서는 조건도 좋고 근무환경도 좋은 곳이라 소문이 자자하게 난지라 들어보셨던 적이 있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네요.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휴게실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휴게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원에서도 제일 핫하다는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계동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면 어딘지 아시나요? 바로 수원시청역이 있는 시청역 사거리가 되겠죠! 원테라피가 딱 그런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4분 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매우 가까워요.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34번길 14 입니다.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인테리어

좋은 위치 만큼이나 좋은 실내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마사지샵이 깔끔하고 위생적이기만 하면 됐지 더 이상 뭘 바라냐고요? 바로 이런 공간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적으로 미적인 센스도 다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구경하는 재미에 푸욱 빠질 정도예요. 현대적으로 도시적인 미가 느껴지기도 하면서 목재를 사용해 꾸며둔 공간을 보면 자연의 평온함마저 느껴질 정도입니다. 여러모로 참 잘 꾸며두신 것 같아요.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복도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복도

수원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고 싶으실 여러분들을 위헤서 자격조건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주로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조건들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연령은 40세 이하까지만 받고 있구요, 성별은 대한민국 여성이여야 합니다. 이 조건만 맞는다면 경력을 따지지 않아서 신입들도 무리 없이 지원하고 채용될 수 있는 곳이에요.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관리실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관리실

원테라피에서 근무하시면 몇시부터 몇시까지 근무를 하시게 될까요? 우선 매장은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이 꽤 긴 편인데요. 그렇다고 관리사님이 하루 종일 매장에 있을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출퇴근에 대해서 터치를 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출근하고 싶은 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고 싶은 시간에 퇴근하시면 되는데요. 근태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는 곳 만큼 좋은 곳이 어디 있나요!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샤워실
수원 고수익알바 원테라피 샤워실

다음으로 페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인기가 많은 만큼 벌어갈 수 있는 페이도 남다를 정도로 높은 원테라피 입니다. 감히 수원 최고라고 칭해도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인데요. 무려 10분당 페이가 1만원이니 말 다 하지 않았나요? 여기에 만근 시 지급되는 만근수당이 별도로 있구요. 친구를 데리고 왔을 때에는 친구 소개비가 별도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투잡으로도 많이들 선택하실 만큼 일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는 곳입니다. 외모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든! 얼마든지 지원해보실만 한 곳인데요. 손님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계셔서 진상손님이 오면 어쩌지 하는 등의 걱정은 절대 하지 않으셔도 되는 곳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수원 원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수원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21 views1 commen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