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은 어떠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도 충주 고수익알바와 같이 귀한 꿀정보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돌아온 뚝딱이 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매일매일 다양한 여러가지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충주에 있는 고수익알바 정보를 가져다 드렸던 적은 없는 것 같아서, 오늘 특별히 준비한 시간입니다. 많이 기다리셨던 분들이 있으실 텐데 그 만큼 귀한 시간이실 거에요.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인포데스크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인포데스크

킹스맨은 다른 곳 보다 월등히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오늘의 정보 놓치신다면 여러분들 정말 많이 후회하실 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처럼 경기가 안 좋은 때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찾는 일 자체가 정말 힘든데요. 힘들게 찾은 그 마저도 수도권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지방에 사시는 분들의 고충이 말이 아니죠. 하지만 오늘 만큼은 마음 놓으셔도 된답니다 ^^ 그럼 어디 한 번 시작해 볼까요~?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복도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복도

우선 제대로된 위치부터 파악하고 가겠습니다. 주소는 충청북도 충주시 신립로 79 2층인데요. 냉정하게 말해서 엄청난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은 아니에요. 하지만 그로 인해서 누릴 수 있는 장점이 더욱 많은 곳인데요. 인근에 살고 계시는 주민들은 바디케어가 생각날 때면 모두 킹스맨으로 찾아와주신답니다. 독점상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 만큼 장사가 잘 되는 곳은 찾아보기 힘들다는 거 다들 잘 아시죠?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인테리어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인테리어

충주 고수익알바에 근무하기 위해서 갖추고 있어야 할 자격은 어떻게 될까요? 경력조건부터 따져보겠습니다. 경력은 무관입니다. 경력을 따지고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신입이더라도 킹스맨을 찾아오신다면 어렵지 않게 이 일을 시작해보실 수 있어요. 돈 들이지 않고 마사지 스킬을 익히는 법! 여기 있습니다. 연령조건은 39세 이하로 정해져있어서 성인분들 중에서도 나이제한이 맞는 분들만 지원해주세요. 대한민국 여성분들 중에서요 ^^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휴게실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휴게실

충주에 있는 바디케어샵 중에서 감히 최상급 시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그 만큼 최고의 시설과 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워낙 좋은 환경이다 보니 손님들도 이러한 점이 마음에 들어 더욱 자주, 그리고 많이 방문해주고 계신데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넓고 쾌적한 시설이 한눈에 들어오시죠? 실제로 확인하신다면 그보다 더 좋다는 걸 알 수 있으실 거에요. 별도의 휴게실도 있고, 아주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겁니다!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관리실
충주 고수익알바 킹스맨 관리실

근무시간은 아직 정확히 결정된 게 없어요. 주간이나 중간 그리고 야간까지 다양한 파트로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파트에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관리사님들 한 명당 하나의 대기실을 온전히 이용할 수 있어서 관리 하시고 난 후에 힘들다 하시면 남의 눈치 보거나 괜히 다른 사람 신경쓰이지 않고 정말 편안하게 혼자서 쉬실 수도 있어요. 정말 차원이 다른 곳이죠?




이제 급여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코스를 기준으로 책정이 되는데 50분 코스를 기준으로 최소 7만 5000원 그리고 최대 9만 5000원까지 챙겨가실 수 있는 곳이에요. 본인이 열심히 하고 욕심만 있다면 한달에 최대 천만원까지도 가지고 가실 수 있는 곳이 바로 충주 킹스맨입니다. 당연히 당일지급 가능하구요 ^^ 정말 만족스럽죠? 여기까지 였구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충주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48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