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에서 최고급을 경험하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서초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로얄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모두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고 오셨나요?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그런지 몰려오는 졸음을 참기가 너무 힘드네요.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성공적인 구직활동 이어가고 계신지 잘 모르겠는데요.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실내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실내

날씨도 후덥지근 하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열심히 고군분투 하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소식 준비해 왔습니다. 다른 곳 보다 유난히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서 들어보시면 굉장히 좋아하실 거에요. 관리사님들에 대한 대우도 정말 좋은 곳인데요. 업무 만족도가 올라갈 수 밖에 없는 곳이니 만큼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시켜드릴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시작할게요~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대기실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대기실

우선 로얄테라피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에요. 가까운 거리에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인접해있는 전철역이 있는 곳입니다. 남부터미널역 6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3분이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라서 그런지 인프라 구축이 굉장히 잘 되어있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65 지하 1층 입니다.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내부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내부

예쁘게 생긴 매장 때문에 더 마음이 갈 수 밖에 없는 로얄테라피 입니다. 넓은 실내를 갖추고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관리사라는 직업이 실내에 오랜 시간동안 머무를 수 밖에 없는데 로얄테라피에서 근무하시면 답답함 없이 상쾌하게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손님이나 관리사님이나 모두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요.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복도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복도

서초동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을 전혀 보지 않는 곳입니다. 평소에 마사지에 대해서 관심은 가지고 있었지만 경력이 없거나 배워볼 기회가 없어서 선뜻 지원을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지원을 해보시는 게 아주 좋은데요.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서 무료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관리실
서초동 고수익알바 로얄테라피 관리실

별도로 요구하는 조건은 35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조건 밖에 없는데요. 나이조건만 맞는다면 누구든지 일 바로 시작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지금은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하고 있는데요. 근무시간 정도야 충분히 조절해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고요, 평일에만 하셔도 좋고 주말에만 나오셔서 알바식으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언제나 환영이에요.




다들 개인플레이로 근무를 이어가고 있어서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페이조건에 대해서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 50만원의 금액을 당일지급으로 받아볼 수 있을 정도니 얼만큼 많은 페이를 챙겨갈 수 있는지 다들 예상이 가시죠? 여기까지 서초 로얄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서초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6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