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철산동 고수익알바 헤라마사지에서 기다립니다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철산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광명 헤라마사지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벌써 월요일 입니다. 모두들 신나는 한 주 시작하기 위해서는 오늘의 소식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는데요. 다른 분들이 모두 탐낼 정도로 좋은 조건을 모두 타고난 최고의 마사지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신나는 주말 보내고 오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 주말은 특히나 날씨도 좋고 다른 날 보다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만족스러우셨던 분들이 더 많으셨을 것 같아요. 나들이 가기에 정말 좋았던 날씨였는데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으니 또 다시 구직활동에 매진하셔야겠죠? 그래서 그런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 왔으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헤라마사지의 위치 입니다.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어 정말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철산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3분이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인근에 중앙시장은 물론이고 철산 로데오거리까지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정말 많은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지역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24 4층 입니다.



헤라마사지의 실내를 보면서 다시 한 번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도 멋진 실내를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더욱 많은 분들이 탐내는 곳이에요. 손님들도 이런 환경에서 케어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정말 많이 방문해주곤 하신답니다. 로비도 넓을 뿐만 아니라 관리실도 정말 크고 넓어서 인기가 참 많은 곳인데요. 관리사 선생님들도 직접 와보시면 근무조건이 너무 좋아서 의욕이 마구마구 올라가실 거에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철산동 고수익알바에 지원을 할 수 있을까요?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에 대해서 제일 많이 신경을 쓰실 것 같아요. 하지만 처음 일하시는 분들도 무리 없이 일을 시작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헤라마사지 입니다. 중요한 건 나이이기 때문에 40세 이하의 여성들만 일을 시작해보실 수 있는데요. 나이조건만 맞는다면 누구든지 일 시작해보실 수 있답니다!



주간타임과 중간타임 그리고 야간타임으로 구분되어 있는 헤라마사지 입니다. 아르바이트로 잠시 하시는 분들도 괜찮고요. 정직원으로 근무하실 분들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출근이나 퇴근은 선생님들 각자 개인의 사정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다 보니 너무 확인하고 그러지 않습니다. 그냥 편안하게 언제 일하고 싶고 언제 쉬고 싶은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신다면 충분히 배려해드리고 있습니다.




헤라마사지는 직원 복지도 정말 좋습니다. 선생님들을 위한 대기실이나 개인락커 및 샤워공간 그리고 숙식제공까지 모두 해드리고 있어요. 흡연구역은 물론이고 테라스까지 있습니다. 페이조건은 시급 7만원일 정도로 정말 높은 곳입니다. 물론 당일지급 당연히 가능하고요. 여기까지 광명 헤라마사지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철산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