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센티브 챙겨가며 일하자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찾아왔습니다 ! 청주 스위트테라피에서 구인공고를 내놓은 소식인데요. 일자리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교통편도 좋은데 무엇보다 매장 자체의 분위기가 밝은 곳이라 다른 곳에 비해서 스트레스 받을 일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어차피 일해야 하는 거 좋게좋게 일하면 누구나 다 좋은 거 아니겠어요 !?


테라피스트 역시도 손님을 상대해야 하는 서비스직이기 때문에 직업 자체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상당할 것이라는 점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데요. 일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고충이 큰 만큼 다른 부분에서라도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골라서 가야 합니다, 예를 들면 출퇴근 거리라던지, 직원들의 텃세는 없는지 혹은 월급은 잘 챙겨주는지, 시설은 깔끔하고 깨끗한지 등등 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청주 스위트테라피가 바로 그 기준에 적합한 곳인데요. 손님이야 어쩔 수 없는 요인이라고 하더라도, 그 외에 생길 수 있는 스트레스 요인 만큼은 관리사님들의 편안한 근무를 맞춰주기 위해 최대한 줄이려 노력하는 만큼 그 강서동 마사지 샵들 중 그 어디 보다 좋은 환경에서 일을 하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청주 스위트테라피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28번지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번주소소로는 강서동 460번지이니 사용하시는 네이게이션이나 편하신 쪽에 따라서 주소 입력하시면 돼요, 바로 옆에 이랜드타운 힐스싱글 스위트청주가 위치해있구요. 청주 시외버스터미널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거리에서 미스터피자 방면으로 올라와서 청주푸른병원을 지나면 보이는 건물이랍니다. 사진 클리하시면 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굉장히 고층이죠 ? 인근 건물들에 비해 고층인 탓에 멀리서 보더라도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바로 앞에는 다이소와 더마크 호텔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청주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그리고 NC백화점, CGV 청주터미널점 등 유동인구가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요인들이 걸어서도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라 로드샵 손님들도 굉장히 많이 유입되고 있어요.


교통편이 편리하다는 점 역시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큰 매출에 한 보탬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관리사님들 역시 편한 출퇴근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고속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청주푸른병원이 보인다면 다이소 방면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 후 웅배스시에서 우회전 하면 2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공간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게공간

한국 자산관리공사에서 하차했을 경우에는 조금 더 걸리는데요. 빵장수단팥빵 쪽으로 길을 건넌 후 GS25 편의점에서 강서 우양 센트럴까지 쭉 직진합니다. 거기서 신호건너면 웅배스시가 보이는데요, 약 5분밖에 걸리지 않으니 어느 쪽에서 내리든 버스 이용하기도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요.


청주 스위트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관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매장입니다. 부담 없이 부드럽게 케어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매장보다 더 인기가 많은 이유기도 한데요. 그래서 매니아층이 두텁게 자리잡고 있기도 하죠. 또한 때마다 갖가지 할인행사로 인해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위트테라피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위트테라피

마사지 샵이라고 해서 마사지만 한다던가, 그저 손님을 많이 모으는 데에만 집중하지 않고 고객과 기업의 상생관계를 생각하기 때문에 꾸준한 소통과 조금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분들이 마사지를 받아보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지금은 전 코스 -1만원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구요 ! 손님을 생각하는 만큼 직원들에 대한 처우는 당연히 더욱 좋겠죠 ?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전문성을 띄고있는 스웨디시 & 림프관리이기는 하지만 초보자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에 있는 베테랑 관리사 선생님의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인데요.이렇듯 경험이 없는 초보는 물론이고, 경력자는 당연히 환영입니다. 특히나 경력이 있을 경우에는 매장에서 특별 우대사항이 적용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급여 부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당일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급하게 쓸 돈이 있거나 빨리 돈을 벌어가야 하는 상황이신 분들에게 딱 좋은 곳인데요. 인센티브까지 야무지게 챙겨갈 수 있어서 본인이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서 천차만별로 일급의 차이가 나타납니다. 열심히만 한다면 이만큼의 고수익 직업을 찾기도 힘들죠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대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대

청주 스위트테라피는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뽑고 있는데요, 주간조일 경우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일 경우 오후 8시부터 새벽 4시까지 근무하시면 됩니다. 시간이나 근무 요일의 경우도 충분히 매장과의 상의를 통해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다 보니 개인 스케줄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새벽에 끝나는 게 조금 걸리신다 하시면 매장 측에서 숙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상주하시면서 근무하시면 된답니다 ! 수많은 DB를 보유하고 있어 갯수 걱정 절대 없으며 진상없는 매너손님들만 받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 후 회원가입해서 청주 스위트테라피에 지원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2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