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나만 알고 싶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과 시설 그리고 미모까지 탑재한 곳인데요. 고품격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으로써 평소 만성피로에 시달렸던 분들이나 항상 근육통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이 찾아가면 극강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효과가 좋은 만큼이나 손님들도 많이 찾아오신다는데요,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재방고객도 많다네요!


신규고객이야 수많은 홍보와 외관에 이끌려 들어올 수 있다고 해도 재방고객의 비율이 높은 이유는 테라피 시술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죠 ? 꾸준한 손님관리와 지속되는 매장관리로 인해 단골들도 많은 곳인 만큼 여러분들도 가시면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는 곳입니다.


테라피 한 번 받는 비용이 몇만원씩 하다 보니까 한군데 한군데 모두 돌아다니면서 비교하기에도 비용적인 부담이 있고, 시간적으로도 많은 소모가 되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그리고 가격 만큼의 가치있는 테라피를 선사해주는 곳을 찾아가는 것이 정말그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마사지 샵 유목민이거나 첫 바디케어를 앞두고 계신 분들은 부천 탑시크릿스웨디시 가서 관리받으시길 바랄게요 !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17번길 38입니다. 중동 1166-7 3층인데요. 안중근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가 먹자골목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많은 음식점들이 위치한 골목이지만 복잡한 지형을 하고 있어서 잘 찾아오셔야 하는데요, 닭갈비제작소 골목입니다. 공영주차장에서 우회전 하시면 돼요.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해놓았으니 사진 클릭하시고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외관이 조금 허름해 보여서 실망하셨다구요 ? 아직 실망하기엔 이른데요. 실내는 그 어디보다 화려하게 꾸며져있으니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1층에는 파스쿠찌 카페가 위치하고 있구요, 그 바로 옆에 하남돼지 고기집 그리고 2층에는 맥주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끼니를 해결하거나 간단히 술한잔 하고 마사지 받으러 가면 좋을 듯 싶네요. 골목에 위치한 데다가 바로 앞에는 높이가 꽤 되는 건물이 있어 찾아오기 어려울 수도 있어 로드뷰 첨부하니 필요하시다면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세요.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대중교통을 살펴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부천시청역 3번출구.경기에고.현대백화점 정류장에서 내리신 후에 현대백화점 골목으로 들어와 쭉 직진하면 유가네 닭갈비가 보이는데요. 거기서 우회전 하면 3분안에 도착할 수 있어요. 만일 KT중동지사에서 내리셨다면 새마을금고와 피자스쿨 사이 골목으로 들어와 직진하다 투썸플레이스 보이는 곳에서 좌회전 하시면 됩니다. 2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우니 버스이용에 전혀 불편함이 없겠죠 ?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는 부천시청역과도 인접해있어서 전철 타고 출퇴근 하시거나 지하철역 인근에 사시는 분들도 방문하기에 아주 용이합니다. 부천시청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현대백화점 지나 직진하면 되는데요. 버스정류장에서 내렸을 때와 길이 똑같으니 참고해주세요. 물론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차장도 있으니 편하게 무료주차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허름한 외관과는 다르게 상당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외관이죠 ? 블랙 컬러의 카운터와 함께 대리석 바닥이 반짝거리는 모습이 시선을 확 사로잡고 있는데요. 곳곳에 놓인 인테리어 소품들도 과하지 않게 잘 어우러져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쏠쏠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복도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복도

조명들의 역할도 굉장히 큰 것 같은데요. 보통은 마사지 샵 한다면 어두운 장소 그리고 노란빛깔의 조명을 떠올리겠지만,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에서는 밝은 LED조명을 써서 환하게 비추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공간과의 조화가 자연스러워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여지고 있네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휴식공간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휴식공간

손님들을 위해 마련된 별도의 공간도 있습니다. 사실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의 모든 공간이 손님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따로 푹신한 소파를 준비해둔 만큼 테라피가 시작되기 전 후로 이용할 고객들은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이 공간도 깔끔함과 청결은 당연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샤워실과 화장대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샤워실과 화장대

샤워시설이 존재하는 만큼 아로마 케어를 받아도 마음이 편한데요. 물로 씻어내면 되니까 나갈 때 옷이 상한다던가 스타일링한 머리에 오일이 묻는다던가 하는 등의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됩니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는 샤워실은 물론이고 화장대까지 구비되어 있어 나가기 전 옷 매무새를 단장할 수 있거든요.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이른 아침에 영업해 또 다시 이른 아침에 문을 닫으시는데요. 게다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나 마사지 생각이 날 때면 편하게 오갈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예약은 필수로 해야하지만요 !


부천 탑시크릿스웨디시는 찾아주신 고객님들에게 정성어린 캡슐원두 커피를 대접하기 때문에 극강의 대접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서비스 만큼이나 실력 또한 대단하답니다. 스웨시디 마사지 A코스 40분에 7만원, B코스 60분에 9만원, C코스 90분에 14만원 입니다. 포핸드 코스의 경우 A코스 60분에 20만원 이에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인 부천 중동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80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