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고민말고 기회 잡으세요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 바로 대전 유성구 더마치테라피에서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관리사님을 구인한다는 정보인데요. 대전 유성구 죽동에만 해도 구인구직 정보가 넘쳐나기 때문에 거기서 거기인 것 같은 비슷한 내용들과 조건들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더마치테라피에 지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좋은 조건인 만큼 관리사와 카운터직 한자리씩 밖에 구하지 않는 상황인데요.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

분위기도 굉장히 좋을 뿐더러 관리사들을 대하는 사장님의 마인드 역시 남다르기 때문에 그 어디보다 좋은 조건에서 일할 수 있어요. 사실 일자리를 구할 때에는 돈을 많이 벌고 시설이 좋은지 위치가 괜찮은지 등의 조건을 따지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고용주의 마인드인데요. 직원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서 업장의 분위기 자체가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에 어떤 사장님과 일하는지가 굉장히 큰 관건입니다.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갑과 을로 맺어진 고용관계라고 할 지라도 관리사님들을 얼마나 존중하느냐, 아니면 그저 피고용인으로 바라보느냐에 따라서 일하는 환경은 엄청난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돈을 받고 일을 하는 입장이지만 이왕이면 서로서로 행복하게 일하는 게 관리사님들도 스트레스 받지 않는 좋은 환경이겠죠 ? 손님들에게서 받는 어쩔 수 없는 스트레스도 분명 발생할 수 있으니까 말이에요. 하지만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모든 업체들이 다 이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대전 더마치테라피는 손님들을 왕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관리사 선생님들을 왕비라고 생각하는 곳인데요.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이유는 가게가 좋기 때문에 혹은 사장님이 잘 돼서 그런 것이 아니라 관리사님들이 좋기 때문에, 그리고 관리사님들의 역량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죠. 그 만큼 힐러님들이 받는 대우 역시 좋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할 때에는 이렇게 관리사를 생각해주고 존중해주는 곳에서 일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대전 더마치테라피에 대한 설명에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선 손님들의 유입률을 결정짓는 주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어디에 위치해있는가는 관리사님들의 출퇴근에도 상당히 중요하죠.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 297번길 11입니다. 죽동 706-1 신화빌딩 1층인데요. 지도를 조금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인근에 다른 상가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인지라 안쪽으로 조금 들어와야 하는데요. 굽이굽이 들어와야 하는 위치는 아닌지라 그리 어렵게 길을 헤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골목길도 차 한대는 넉넉히 지나갈 수 있을 정도인지라 불편함도 없습니다. 특히나 좋은 점은 인근에 마사지 샵이 업기 때문에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에서 더마치테라피가 독점상권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손님은 보장되어 있는 상황이죠.


총대서문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길을 건너 포레스터디카페와 영우빌딩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와 직진하시면 약 4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죽동 천년나무아파트에서 하차했을 경우 베스킨라빈스까지 길을 건넌 후에 소망약국으로 다시 길을 건너고 이삭토스트 방면으로 직진, 그리고 우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5분만에 도착이 가능하다 보니 버스 타고도 충분히 오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대전 유성구 죽동 더마치테라피는 현재 관리사님과 카운터 실장님을 각각 1명씩 뽑고 있는데요. 만일 출퇴근이 어렵다 ! 거주지가 멀다 !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매장에서 상주하며 근무를 하실 수 있어요. 관리사님을 위한 샤워실과 수면실이 제공되기 때문에 전혀 어떠한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식사까지 아침, 점심, 저녁으로 제공되니 그저 편하게 일하시면서 돈만 벌어가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 !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머물게 될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숙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관리를 워낙에 잘해두신 데다가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이라서 지내는 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그냥 일반 가정집잉라고 생각해도 엄청나게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실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침대는 물론이고 깔끔하게 씻을 수 있도록 샤워실에는 각종 세안도구 및 샤워용품이 다 비치되어 있습니다. 개인 짐만 챙겨온다면 당장이라도 상주 OK !!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고 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점이 바로 매장에서 직접 이루어지는 교육과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교육과 실습과정이 있는 만큼이나 성장해나가면서 일할 수가 있는데요. 물론 자격증이 있거나 경험이 있는 경력직일 경우에는 우대조건이 적용되니 초보거나 경력자거나 상관 없이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


대한민국의 건장한 여성분이라면 누구든지 일하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 나이는 20세 성인부터 40세까지 입니다. 근무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인데 혹시 일하려는 시간이 본인의 스케줄과 맞지 않는다면 매장과의 조율을 통해 충분히 조정할 수 있어요 ! 그러니 시간 때문에 너무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평일 휴무는 물론 공휴일 및 일요일은 무조건 휴무일 지정이 가능하구요, 주간일 경우 최서 400만원, 야간은 최소 500만원, 상주관리사는 최소 600만원을 벌어갈 수 있는 고소득 직업입니다 ! 죽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마치테라피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 회원가입 후 많은지원 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3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