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따뜻한 손길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 따뜻한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바디케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첫 케어를 받았던 순간을 잊지 못하실 겁니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 했을 텐데요. 어떤 매장을 방문했느냐에 따라서 이 기억이 추억이냐 악몽이냐로 나뉘게 되는데요. 제대로 갖춰진 곳을 갔었다면 분명 추억일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라면 악몽으로 남아있을 거에요.


하지만 대전 봄스웨디시를 방문했던 분들은 단언컨대 모든 분들이 행복한 추억으로 간지하고 있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는데요. 수준급 관리사님들의 고퀄리티 케어를 약속할 수 있는 곳이니 만큼 여러분의 정신건강은 물론 신체건강 까지도 책임질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한두시간 교육 받고 실전에 투입되는 아마추어 힐러님들이 절대 아니세요. 경력으로 다져진 내공이 엄청 나시기 때문에 한 번의 방문만으로도 얻어갈 수 있는 효과가 정말 대단한 곳이랍니다 !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1인실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1인실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를 방문하면 얻어갈 수 있는 효과는 엄청 많은데요. 흔히들 하는 착각이 스웨디시 마사지의 경우 세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효능이 있는건지 의심하는 경우가 많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센 압력을 가해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충분히 근육 스트레칭과 이완의 효과를 보실 수가 있어요. 뭉쳤던 근육이 하나하나 풀리고 이완되면서 당연히 몸은 편안해지고 스트레스 역시 감소되죠.


특히나 한가지 자세를 고정적으로 유지하며 앉아있는 사무직, 그리고 몸을 많이 쓰는 현장직 근로자 분들 등에게 좋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데요.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와 연결되어있는 근막을 살살 자극하면서 풀어주기 때문에 본질적인 해결이 되는 마사지 기법입니다. 긴장되어 있었던 몸을 풀어주고 뭉쳐있던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 아주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연결부위가 느끼고 있던 무거운 중력을 풀어주는 것이죠.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카운터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카운터

이렇게나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제대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봄스웨디시 인데요 ! 실력 만큼이나 깔끔한 매장을 유지하고 계셔서 더욱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구석구석 살펴보아도 먼지 낀 곳이나 더러운 곳이 하나도 없어서 안심하고 케어받으실 수 있어요. 따뜻함이 느껴지는 나무로 된 인테리어는 늘 놀러오던 친구네 집에 온 것 같은 익숙함 마저 선사해주는데요. 방문하셨다면 우선 카운터에 예약확인부터 하시면 된답니다.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복도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복도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카운터만 보면 매장이 되게 협소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막상 보시면 아시곘지만 여러개의 방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만큼이나 꽤 규모있는 매장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규모의 샵은 아니더라도 작은 편은 아닌데요. 오히려 손님들에게 더 집중되고 퀄리티 높은 마사지를 제공해주실 수 있는 이유인 것 같아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복도 역시 굉장히 쾌적하게 꾸며져있구요. 양옆에 나있는 모든 방들은 밖에서는 절대 안이 보이지 않는 구조에요.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족욕대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족욕대

매장 소개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족욕대 입니다. 탄방동 봄스웨디시에서는 본격적인 바디케어에 들어가기 이전에 우선적으로 풋케어가 먼저 이루어지는 듯 한데요. 어떻게 보면 단순히 따뜻한 물에 발만 담그고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는 바디케어를 시작하기 전의 준비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을 따뜻하게 해줌으로써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몸 전체의 온도를 올려주어 마사지 받기 좋은 최적의 신체를 만들어주죠.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샤워실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는 업체인데요. 습식 마사지의 한 종류인 만큼 케어가 시작되면 온 몸에 오일이 도포되기 때문에 끝나고 난 후에는 샤워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일을 몸에 흡수시키는 데에는 시간적으로도 무리가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렇게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는데 1인당 샤워부스 하나씩을 사용할 수 있게 칸막이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나가기 전에 옷 매무새를 정돈하고 머리를 말리거나 거울을 보면서 단장할 수 있도록 화장대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드라이기와 빗 등의 헤어제품은 물론이고 기본적인 세안용품과 샤워용품도 모두 구성되어 있으니 편하게 몸만 왔다가 즐기고 가셔도 좋은 곳이에요.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1인실 2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1인실 2

1인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탈의실까지 굳이 옮겨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고 좋은데요. 손님 한 명이 사용하는 방이긴 하지만 침대 두 대가 놓여있어도 충분할 정도로 넓은 공간에 간이 옷장까지 놓여있습니다 ! 무엇보다 이동동선을 줄였다는 점과, 베드 위에는 위생을 위해 비닐을 덮어두었다는 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전원 20대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에너지 넘치는 케어를 기대할 수 있는 봄스웨디시 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주말에도 그대로 영업하시니 평일 주말 상관 없이 언제든 방문하시면 돼요. 봄테라피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이상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에 대한 소개글이였는데요. 관심이 있거나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 혹은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5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