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상큼 달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왔습니다 ! 불만족 제로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봉명동 최고의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써 깐깐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할 지라도 정말 마음에 들 거라고 자신있게 소개시켜드릴 수 있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슈얼 마사지 전문 업체입니다. 본인은 마사지가 처음이다 ! 경험이 별로 없어서 새로운 곳을 찾고있다 ! 하시는 분들은 더욱 집중해주세요 !


왜냐면, 바디케어를 받아본 경험이 별로 없는데 무작정 건식 케어부터 들어가다 보면 강한 압으로 세게 눌러버리는 바람에 몸이 오히려 경직되고 긴장될 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일로 살살살 문지르며 풀어주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슈얼 마사지가 제격이에요 ! 대전 베라스웨디시는 모든 테라피스트님들의 실력이 이미 검증되어 있는데요. 테라피 전문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최고의 정식 스웨디시 & 슈얼 마사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감성 아로마, 로미로미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셨던 분들 ~ 이게 뭔지 궁금하셨던 분들 ~ 모두 여기서 그 궁금증 해결하실 수 있어요. 제대로 된 힐링으로 테라피를 통해 건강 되찾아가실 수있습니다. 물론 검증된 실력 만큼이나 시설과 서비스 역시 아주 훌륭한 곳입니다. 꾸준히 늘어가는 신규고객 만큼이나 재방하는 고객들 역시 많아지고 있어서 아주 제대로인 샵인데요. 그동안 마사지 안 받아서 몸이 간질간질 거리셨던 분들 모두 컴온 !^^


테라피의 정석이라고도 불릴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요즘에는 너도 나도 누구나 마사지샵 창업을 하는 바람에 이렇게 제대로 된 직업의식과 실력을 갖추고 케어하는 곳을 찾아보기가 정말 힘든데요. 실력과 비례할 정도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실내와 서비스 정신까지,, 그 어느하나 흠잡을 것 없을 정도로 대단한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소개 시작합니다 !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실내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실내

실내는 그레이 컬러의 벽을 사용해서 차분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대리석 무늬의 벽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는데요. 벽에는 베라스웨디시라는 로고가 보여 상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네요. 이렇게만 보면 너무 도시적인 이미지의 차가움만 느껴져 오히려 거리가 생길 수도 있는데 , 바닥을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우드톤으로 맞춤으로써 정감가는 이미를 연출해내었어요. 덕분에 조금 더 빠르게 매장에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1인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1인실

1인실까지 완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혼자서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해서 대충 꾸며놓을 리가 없는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 넓은 침대는 여느 다른 마사지 샵과는 다른 스케일의 크기를 자랑하고 있구요. 한 공간에서 샤워와 탈의 그리고 마사지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설계해둔 덕에 짐을 가지고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샤워실, 탈의실, 관리실, 모두 다 따로있으면 동선도 길어지고 진짜 귀찮은 거 아시죠 ?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복도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복도

복도 역시 카운터 공간과 비슷하게 꾸며두셨습니다. 차분함을 가져다주는 회색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방들의 모든 문은 밖에서는 절대 보일 수 없는 구조인데요.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어서 고객의 프라이버시 역시도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마사지 받아도 된다는 점 !



대전 베라스웨디시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북로 33번길 13 입니다. 호국의 쉼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는 벌구소 공원이 있어요.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건 아닌지라 찾을 때 조금 헷갈리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 번 방문하면 기억하기 쉬운 곳에 있어서 헤매는 곳은 아닙니다. 혹시 주소나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하시고 지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다른 건물에 비해 튀는 색감도 아니고 층수도 낮아서 대충 보고 지나간다면 모르고 갈 수도 있는지라 외관 사진 첨부해드립니다. 맞은편에 어멍해장국 집이 있구요, 사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 간판을 보시면 루나스웨디시라고 쓰여져 있어서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 상호명이 바뀐 것 뿐이니 개의치 말고 그냥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휴게공간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휴게공간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다들 젊으셔서 그런지 체력이 좋으신데요. 미모도 뛰어나신 분들이라서 케어받는 시간이 행복하실 거에요. 실력과 미모까지 탑재하신 분들 !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평일, 주말, 공휴일의 구분 없이 언제나 편하게 방문하시면 돼요 ^^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샤워실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샤워실

지금은 회원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성비 있는 케어를 선사하는 봉명동 베라스웨디시 입니다 !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시 -1만원, 3인 이상 단체방문 시 -1만원, 생일자 신분증 지참 시 -1만원, 휴가증 지참한 군인 방문 시 -1만원 !! 프로그램은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이상 대전 봉명동 베라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6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