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꿀처럼 달콤한 시간을 !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에 대한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 꿀처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특별한 마사지를 찾고 싶어서 늘 고민이 되셨던 분들을 위해 준비해왔는데요.


허니테라피는 이름 처럼 모든 면에서 달콤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곳입니다. 어디에서 오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적당한 위치와, 누가 방문하더라도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쾌적한 공간. 그리고 나무랄 데 없이 완벽한 실력까지 흠잡을 곳이 전혀 없는 곳입니다. 회사 다니면서 혹은 지친 인간관계로 인해 오는 스트레스 같은 것은 시흥 허니테라피 안에서는 절대 허락이 되지 않는데요. 한 번이라도 왔다가면 모든 피로가 마법처럼 싸악 풀리는 공간이에요.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일 지도 모릅니다. 누구나 한가지의 고민은 다 가지고 있는데요. 적당한 스트레스는 삶을 열심히 살아가게 해주는 원동력이 될 수도 있지만 그 정정선을 넘겨 과하게 되버리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오기 마련인데요. 따라서 때에 맞추어 본인의 건강한 멘탈과 신체를 위해 그 때 그 때 풀어주는 일 역시 상당히 중요해요. 이게 바로 마사지가 필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바디케어 샵 만큼이나 모든 매장들이 건강한 신체를 만들 만큼의 실력을 갖춘 수준은 아닙니다. 시간만 때우거나 무작정 많은 손님수를 채우기 위해 존재하는 곳들이 있는 만큼 어떤 매장을 골라서 가는지 역시 엄청나게 중요한데요.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같은 곳 말고 얼토당토 않은 이상한 매장만을 방문했다면 여러분의 건강에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한다는 점 ! 기억해주세요.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카운터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카운터

정왕동 허니테라피의 실내입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내부인데요.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그레이와 화이트 컬럴를 배경으로 해서 차분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그냥 이대로 두었다면 너무 딱딱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만 강했을 법도 하지만, 중간중간에 식물을 둠으로써 도심 속 자연의 휴식처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하루 종일 고층 빌딩 속에서만 있다가 이런 공간을 보면 숨이 좀 트일 것도 같네요.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복도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복도

실제로 식물을 실내에 두면 공기 정화의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답답한 실내에서는 좋은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초록색은 심리적인 안정감까지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를 처음 방문한 고객이라고 해도 편안하게 내 집처럼 잘 적응할 수 있어요.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 3로 80입니다. 정왕동 2513 센터프라자 1차 6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배곧 생명공원 인근에 있어요. 주변에 배곧 중학교, 고등학교도 있다는 점 기억해두시면 찾아오기 쉬우실 것 같은데요. 아비뉴프랑이 근접해있는 만큼 쇼핑하기에도 적당한 곳이네요. 마사지 끝난 후 상쾌한 기분으로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거나 쇼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정왕동 허니테라피가 있는 건물의 모습입니다. 센터프라자 1인데요. 센터프라자는 1과 2가 붙어있는 데다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고 잘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센터프라자 1의 경우 코너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는 국민은행이 있다는 점 기억하시면 덜 헷갈리실 것 같은데요. 직접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 건물 외관과 함께 로드뷰 첨부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실내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실내

이제 교통편을 한번 살펴볼까요 ? 배곧한신더휴/호반더프라임 정류장에서 내리신 후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도착입니다. 반대편 정류장인 배곧중심상가 정류장에서 하차하셨다면 배곧다온약국을 마주보고 오른편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이 역시 1분거리 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곧 상업지구에서 내리신 경우에는 스타벅스에서 길을 따라 세븐일레븐 편의점까지 올라간 후 좌회전을 하시면 되는데요. 올라가면서 보이는 메가박스를 지나고, 후참잘 치킨집을 지나 아까 그 배곧중심상가 정류장 길과 동일하게 올라오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어요.


딱 한가지 시흥 허니테라피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배곧신도시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전철이 개통되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버스 노선도 다양한 편인 데다가 건물 지하에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1인실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1인실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한 1인실도 준비되어 있는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입니다. 침대는 매트리스만 놓여있는 게 아닌 베드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생을 위해 위에는 비닐을 깔아두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이긴 하지만 마음 놓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갈아입을 관리복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입고왔던 옷이 상하거나 망가질 걱정도 안 하셔도 되고요. 관리복의 상태도 정말 깨끗하답니다 !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1인실 2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 1인실 2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코스를 통해 전문성 짙은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허니테라피는 최고의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바디케어 공간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프로그램으로써 A코스 7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코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매장에 직접 문의주시면 더욱 상세한 설명 들어보실 수 있는 거 아시죠 ?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님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계시구요, 시흥 정왕동 허니테라피에 가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1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