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신규오픈 텃세없어요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마사지는 물론이고 왁싱과 스파 그리고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는 그야말로 토탈 뷰티샵이기 때문에 남성분들은 물론이고 여성분들의 수요도 넘쳐나고 있는데요. 때문에 강남역 주변에서도 특히나 인기가 많은 업체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관리사님들이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겠죠 ?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사월스파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사월스파

기본적으로 손님이 많아야 장사가 잘 되고 그래야 월급이 많아진다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장사가 잘 된다고 아무런 매장이나 갈 수도 없는 판국입니다. 관리사를 위한 환경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는다면 일할 때 받는 스트레스와 여러가지 애러사항이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요. 따라서 내가 일하고자 하는 강남역 마사지 샵은 어떤 곳인지, 직원들에 대한 처우는 어떤지 분위기는 좋은지 등을 알아보는 과정은 꼭 해보아야 합니다.


사월스파는 토탈 뷰티샵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감성 스웨디시를 논한다면 이곳을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을 정도입니다. 손님들이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원장님부터 관리사님들까지 직원들 모두가 배려라는 게 몸에 배어있을 정도로 친절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 들어오면 서비스 교육이나 매장 규율을 익히는 데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습니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디퓨저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디퓨저

하지만 그렇게 어렵거나 각 잡혀있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친절한 태도와 공손한 마인드로 손님들 대하다 보니 방문해주시는 손님들 역시 모두 매너 좋고 친절하신 분들밖에 없는 것은 당연한 이치인데요. 고객과 관리사가 함께 동행하며 성장해나가는 운영을 모티브로 삼고있기 때문에 일을 하면서도 다른 곳 보다 더 보람차고 뿌듯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3길 17-6 입니다. 지번주소로는 역삼동 831-30 영준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 편의시설들도 많고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는 위치인지라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지역인데요. 직원분들이 끼니를 해결하기에도 여러가지 메뉴의 먹거리들이 있는지라 참 좋은 위치입니다. 역삼무궁화공원과 가까이 위치해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나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건물의 모습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사월스파 간판이 붙어있어서 한 번에 찾아올 수 있습니다. 높은 층수에 있어서 한눈에 띄지는 않지만 1층 입구에 간판이 있는지라 로드샵 손님들도 꽤 많이 방문하는 마사지 업소입니다. 강남역 특성상 붐비는 인파는 어쩔 수 없는지라 골목 안쪽으로 들어와야 하지만 길이 그렇게 좁은 편은 아닌지라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통편 알아보겠습니다. 관리사님들의 출퇴근은 물론이고 손님들이 편히 오가기 위해서는 필수로 따져보아야 할 조건인데요. 강남역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바로 보이는 KB국민은행에서 좌회전 후 아이원에셋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후에 직진 후 이자카야나무에서 우회전 후 조금만 더 들어가면 보이는데요, 2분 남짓한 거리라 빠르게 도착이 가능해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버스는 물론이고 강남역 4번출구와도 상당히 가까워서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희소식인데요. 4번출구에서 나와서 직진 후 버스와 동일하게 아이원에셋골목으로 들어가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서울. 그리고 서울 중에서도 특히나 번잡스러운 강남역에서도 주차까지 가능하니 손님들이 오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현재 신규오픈 샵이기 때문에 기존 직원들의 텃세나 어색함 같은 게 있을리 없는데요. 일반적으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봐도 방문하기 꺼려하시는 분들의 보편적인 이유가 기존 직원의 텃세를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두려움 때문이라는 이유를 감안한다면 사월스파는 그런 걱정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점 !


근무시간대도 주간, 중간, 야간 등 다양하게 뽑고 있어서 본인의 생활패턴에 맞게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구요, 중간조는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그리고 야간의 경우 오후 8시부터 오전 5시까지 입니다. 구인 포지션은 마사지 관리사, 카운터, 그리고 왁서 등 다양하게 뽑고 있으니 본인의 자질에 맞는 포지션으로 다양하게 지원이 가능해요 !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피알알바도 구하고 있는데 그 경우 하루 두시간 주 3일 일하는데 지급이 25000원 이랍니다. 카운터의 경우 시급 1만원이에요. 만일 힐러로 일할 경우 5:5 기본급 + 인센티브 + 직급수당으로 계산이 되기 때문에 최소 월 300만원 정도는 벌어갈 수 있답니다. 다른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에 비해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 ?


새로 오픈한 매장인 만큼 관리사님들의 이동동선이나 근무 환경 그리고 복지에 대해서 엄청난신경을 쓰신 티가 나는데요. 편안한 환경이 뒷받침 되는 만큼 편안하게 자리를 잡아가실 수 있으실 거라고 확신할 수 있어요. 게다가 만 20세 - 40세 사이의 건강한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니 딱히 큰 제한도 없답니다.




혹시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사월스파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회원가입 후 구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



7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