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젊음을 되찾아요 !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젊음을 되찾을 수 있을 정도로 생기를 불어다주고 건강함을 가져다주는 곳인데요. 테라피가 건강에 좋은 건 알고 있었던 분들이라고 해도 영테라피 한 번만 가보시면 차원이 다른 관리에 놀라실 지도 몰라요. 상호명만 들어도 벌써부터 Young 해지는 기분이 들면서 괜시리 저까지 기대감이 뿜뿜 올라가는 곳이네요 !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카운터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카운터

천안 영테라피는 베테랑 수준급 관리사 선생님들로만 이루어진 곳입니다. 어설프게 마사지 기술을 흉내만 내는 일반적인 매장과는 다른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원하고 강력하면서도 너무 센 압으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불편하지 않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이 역시 기술이 얼마나 좋은가에 따라 달렸기 때문에 두정동 영테라피 같은 곳을 찾아가지 않고 다른 곳을 간다면 몸이 망가지거나 아플 수도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실내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실내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는 지리적 위치도 굉장히 좋은 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전에야 천안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면 야우리를 많이 떠올리곤 했었지만, 요즘은 맛집이나 술집 혹은 놀거리 등이 모두 두정동에 몰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핫한 장소입니다. 유명 프랜차이즈들은 물론이고 구경거리들도 많아서 마사지 말고도 시간을 보내거나 친구들과 약속을 잡고 놀기에도 참 좋은 곳입니다.


두정동이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인 만큼 테라피 샵들도 정말 많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영테라피 외에도 여러가지 마사지 샵들이 있는데요. 요즘에 급격하게 늘어난 마사지 샵들에 대한 수요 만큼이나 수많은 테라피샵들의 공급이 이루어졌죠. 하지만 포인트로 짚고 넘어가야 할 점들은 선택지가 많아졌다고 해서 아무 곳이나 방문한다면 절대 안 됩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천안 영테라피를 소개시켜 드리는 이유가 바로 이러한 이유죠 !



주소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영테라피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부구 서부대로 728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도로명주소이구요.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해드리자면 두정동 989 무영빌딩 3층입니다. 인근에 원두정먹거리공원과 두정공원이 있어서 바람 좀 쐬거나 머리를 식힐 겸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혹시 지도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두정동 영테라피가 있는 건물의 외관입니다. 멀리서 보면 그냥 일반적인 회사들이 있는 회사건물처럼 생겨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데요. 1층에는 횟집과 연탄불고기 가게가 위치하고 있으며 같은 건물 3층에 영테라피가 있습니다. 건물 외곽에 파란색 간판으로 붙어있는 간판이 바로 영테라피 입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반 로드샵 손님들도 많이 발생하는 편이구요. 사진 클릭하시면 로드뷰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교통편을 알아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천안우체국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카페르블랑 방면으로 약 1분만 걸어올라오시면 되는데요. 천안우체국 성정중학교 방면에서 하차하셨어도 길 건넌 후에 왼편으로 올라가다 우회전 한 뒤에 동일한 경로로 가다보면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두정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두정역에서부터 오기 위해서는 차를 타고 움직여야 할 거리여야 한다는 것 외에는 단점이 하나도 없는 곳이에요.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복도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복도

물론 건물에다 무료로 주차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차 끌고 오신 분들 그 누구나 편안하게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인기도 많고 인파도 많이 몰리는 지역인 데다가 인근에 사람이 몰릴만한 여러가지 조건들을 많이 갖추고 있어서 차량이동 했을 시에 주차장이 문제죠 ? 하지만 영테라피에 방문하신 분들은 전혀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다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주차비 걱정도 안 하셔도 돼요 !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휴게공간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휴게공간

관리사 선생님은 전원 20대 선생님들이십니다. 한국분이셔서 태국이나 중국 분들에게 마사지 받을 때 느끼는 불편함 같은 건 전혀 없는데요. 외국인 관리사의 경우 마사지 실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지 몰라도 세심한 케어를 원해 말을 하면 알아듣지 못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물론 안녕하세요, 시원하게 , 덜아프게 등등의 기본적인 회화 등은 나눌 수 있었지만 그 이상은 기대하기 힘들었었죠.


하지만 여기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에서는 모든 분들이 한국어에 유창하신 한국분이시다 보니까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뿐더러 상기 종목에 대한 코스도 수료하셔서 전문성에 대한 확실한 보증까지 된답니다 ^^ 장사가 잘 돼서 그런지 케어리스트 선생님들도 정말 많았는데요, 제이, 가은, 혜진, 나연, 유나, 유리, 미나, 시연 등 정말 많았지만 중요한 것은 어떤 선생님이든 최고의 케어를 약속해주신다는 점이였습니다.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1인실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 1인실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정통코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여기에 정통과 두피케어 그리고 경락까지 드렁간 케어코스는 A코스 70분에 12만원, B코스 90분에 15만원 입니다. 두분이서 릴레이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A코스는 70분에 15만원 B코스 130분에 18만원 입니다. 두분이 동시에 진행하는 두리프로그램은 A코스 70분에 24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26만원 입니다.



이상 천안 두정동 영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행복한 시간을 !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개운한 케어에 감동 !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비쥬얼 장난없어요!

5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