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만족감 백퍼센트 !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족감을 백퍼센트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아로마 마사지와 스웨디시 마사지가 주 코스인데요. 습식 테라피의 대표적인 코스라고 할 수 있는 두가지 테라피를 둘 다 하고있기 때문에 평소 건식 케어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나 통증이 느껴지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곳입니다. 천안 불당동 인근에서 갈만한 케어샵이 없어 아쉬우셨던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실내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실내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지치고 기운이 빠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늘 똑같은 일상이라 변한 건 하나 없지만 왠지 모르게 추욱 쳐지고 힘이 없어지는데요. 이유는 바로 그거에요. 늘 똑같은 일상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변화를 주는 것이 좋은데 사실 엄청난 일탈을 하기에도 어렵고 막상 뭘 해야할지 감이 오지도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다음날 출근이 두려워 신나게 놀기만 할 수도 없구요.


그래서 건강한 방법으로 전환을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이를테면 헬스를 다닌다던가, 시간을 내어 등산을 간다던가 하는 등의 일 말이에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 역시 본인의 에너지가 소비되기 때문에 쉽사리 도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테라피를 추천드리는데요. 가만이 누워있다가, 혹은 졸리면 편하게 잠들었다가 일어나면 새로워진 몸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는 몸 이곳 저곳에 있는 림프절을 자극해주는데요. 막혀있던 혈관을 뚫어주고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약을 먹거나 영양제를 맞은 게 아닌데도 불구하고 몸이 개운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는 효과가 있어요. 편안해진 몸 만큼이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덜해져서 평소 불면증이 있으셨던 분들도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자 그렇다면 이제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의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3길 17 입니다. 지번주소로는 불당동 1622 더블리스 3차 4층인데요. 바로 인근에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불당2공원도 옆에 있는데다가 오피스텔단지가 들어서있는 만큼 편의시설 하나 만큼은 보장하는 지역입니다. 지도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천안 문테라피가 있는 건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층에는 룸 형식으로 되어있는 이자카야인 식감이야기가 있구요. 2층에는 지금보고싶다 라는 술집이 있습니다. 한층 건너뛰고 또 한층 올라가면 문테라피가 있어요. 골목으로 조금 들어와야 발견할 수 있는 건물인지라 사진 첨부해드렸는데요. 그래도 헷갈리실 것 같으면 위 사진 클릭하시고 로드뷰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변 건물들은 물론 도로까지 파악하실 수 있어요.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복도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복도

버스정류장이 진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대정병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뒤에 서울대정병원 방면으로 올라오다가 우회전하고 바로 또 우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뛰어서 가면 한 30초만에 도착할 거리입니다. 반대편 정류장에서 내렸어도 횡단보도 한 번 건너는 것 외에는 똑같은 경로로 오시면 됩니다.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카운터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카운터

한가지 흠이라고 하면 인근 지하철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도보 이동이 어렵다는 점인데요. 그래도 차로 이동하면 상당히 빠르게 갈 수 있어요.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에서 아산역까지 차량이동 하면 5분, 쌍용역까지는 10분이면 도착합니다. 테라피 끝나고 볼일 있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그리고 건물 지하로 들어가면 지하주차장도 널널하고 편하게 무료주차 하실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차 끌고 오셔도 됩니다.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1인실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1인실

영업시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점심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샵들과 별 다른 점이 없는데요. 정말 좋은 점은 평일과 공휴일 혹은 주말의 차이점이 없이 동일하게 운영된다는 점입니다.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는 딱히 휴일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운영시간 안에서 자유로운 방문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손님이 워낙에 많은 곳이다 보니 원하는 시간에 케어를 받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1인실 2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1인실 2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선생님이십니다. 테라피 과정을 수료하셨기에 전문성에 대해서는 전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연아, 단이, 시아, 윤서, 별이, 지아, 민희, 유리, 지연 쌤이십니다. 선생님들 인원이 많은 만큼 방문객들도 많은데요 어떤 선생님에게 받던지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모두 인성은 물론이고 외모도 수려하신 20대 선생님들이세요 ^^


지금은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손님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있는 천안 문테라피 입니다. 생일 당일에 방문하신 고객일 경우 -1만원, 휴가나온 군인 고객이 방문했을 경우 -1만원 입니다. 중복할인은 불가하구요. 여기 < 클릭하시고 문테라피 공식 카페로 이동하시면 더욱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출근부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



프로그램은 A코스 8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전부 -1만원씩 이미 할인된 가격인데요 A코스는 아로마 테라피로 유용성 오일, B코스는 스웨디시 테라피로 수용성 오일이 사용된다고 해요 이상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5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