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행복한 시간을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라피 샵으로 백석동 인근에서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천안에서 뛰어난 솜씨를 가지고 있으신 테라피스트 선생님들이 모여있으신 샵인데다가 매장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여 그 명성이 더욱 자자하다고 합니다. 요즘 마음껏 어디 놀러가지 못 해서 스트레스 많이들 받으셨을 텐데요.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카운터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카운터

그런 분들 여기 천안 샵테라피 가셔서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버리시는 건 어떠실까요 ? 시원한 솜씨와 깔끔하고 뻥 뚫려있는 매장 보시면 여지까지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갈 것 같은데요. 날씨도 더워지는데 매일 일-집-일-집만 반복하느라 고생 많으셔던 분들은 이렇게 개운하게 몸 풀면서 더위도 날리고 스트레스도 날리면 진짜 좋은 기회일 거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합리적이라 어떤 분이든 무척이나 마음에 드실 거에요 !


깔끔한 시설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실력으로 많은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는 최상의 실력으로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늘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만족하는 손님들도 많고 꾸준히 찾아가는 단골손님들도 많다고 합니다. 덕분에 원하는 시간에 바로바로 예약을 하는 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을 수는 있지만 어쨌든 백석동에서 수준높은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자 그렇다면 우선 천안 샵테라피의 주소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3로 134인데요. 백석동 872 대건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온의영광교회 바로 옆에 있는 건물입니다. 천안종합운동장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은데요. 인근에 아파프단지가 들어서있는지라 편의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도 및 주소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100m 밖에서 보더라도 눈에 확 들어올 정도로 큰 건물이죠 ? 한 건물에만 해도 여러가지 업종의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는 곳인지라, 마음만 먹으면 하루 종일 엘레베이터만 타고 움직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라피 끝난 뒤 출출한 배를 채우거나 바디 뿐만이 아니라 헤어관리를 하기에도 괜찮아 보이는 미용실도 입점해있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 건물들에 대한 로드뷰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휴게공간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휴게공간

자 이제 교통편을 확인해야겠죠 ?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는 버스정류장이 굉장히 가까운데요, 백석종합상가 정류장에서 내리면 바로 뒤에 대건프라자가 있어서 그야말로 엘레베이터 타는 시간 밖에 소요되지 않을 정도랍니다. 백석현대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했을 경우 백석푸드 방면으로 직진 후, 좌회전 하시면 되는데요. 이 또한 2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워요. 인근 지하철역이 없다는 것 말고는 단점이 없습니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복도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복도

그 마저도 천안 샵테라피에서 천안역까지 차량으로 7분이면 도착하는데요. 걸어서 가기에는 조금 먼 거리이지만 차를 타고 움직이면 얼마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랍니다. 게다가 대건프라자에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비 걱정이나 주차공간이 없어 어디에 주차를 해아하는지 등에 대한 염려도 절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손님들은 지하 1층과 지하 2층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1인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1인실

천안 샵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심이 지나기 전부터 오픈을 하셔서 그런지 일찍부터 테라피가 생각나더라도 마사지를 받으러 갈 곳이 생겼네요. 보통은 12시 부터 3시 사이에 오픈하거나 늦은면 오후 4시에도 문을 여는 곳들이 있는데 다른 곳들보다 꽤 부지런히 문을 여시는 것 같습니다. 예약 가능시간은 오픈보다 30분 늦은 11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샵테라피에 아무 때나 방문해서는 안 된다는 점인데요. 만일 예약 없이 방문하거나 미리 전화도 없이 그냥 갔을 경우에는 문이 닫혀있거나 임시 휴무일일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 한 번씩 하고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만일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예약이 꽉 차있어서 손님을 받지 못 하거나 휴무일이라는 뜻이니 다음에 방문해야 합니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샤워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 샤워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의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한국인 선생님 입니다. 가끔씩 전원 한국인이라고 해두고 다국적 관리사님들이 몇분 섞여있을 때가 있는데 샵테라피는 100% 한국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대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따라서 관리시간이 다른 곳보다 더욱 편안하고 매끄럽게 진행될 수 밖에 없죠. 게다가 모두 마사지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니 전문성에 대해서도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뛰어난 실력과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으로 늘 꼼꼼하게 케어한다는 천안 샵테라피는 섬세한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테라피 받는 동안에도 마음 놓고 집중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회원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백석동 샵테라피의 네이버 카페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가 있습니다.




자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구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천안 백석동 샵테라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