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심신이 정화되는 기분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뛰어난 솜씨로 심신이 정화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센슈얼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수기테라피 그리고 바디스크럽까지 다양한 종류의 케어를 골라서 받아볼 수 있는 멀티 테라피 샵입니다. 어디에서도 받아보지 못 한 매혹적인 테라피로 손님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 곳입니다.


평소에 몸이 찌뿌둥 하던가 혹은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많아 고민이 되시던 분들은 주저 없이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블루스웨디시 한 번 방문하시면 그동안 쌓였던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다 풀어버리실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매장은 어떻게 생겼는지, 위치는 어디인지, 힐러님들의 정보와 프로그램 가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카운터

매장은 화이트 톤이 배경으로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어요. 언뜻 보면 병원인 것 같은 착각이 들 수도 있을 정도인데요. 요즘에는 마사지 샵들도 기존의 어둡고 컴컴한 이미지에서 탈피해서 이렇게 깔끔하고 쾌적한 정돈된 인상을 많이 주는 것 같더라구요. 카운터 바로 앞에는 인천 서창동 블루테라피를 알리는 입간판이 세워져있고 스웨로미, 스웨디시, 아로마 등 진행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는 올 화이트 컬러는 아니구요, 아이보리 컬러와 함께 중간중간에 우드톤이 섞여있어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이 나는 공간입니다. 대리석으로 된 벽과 흰색 돌로 이루어진 벽이 있어서 자칫하면 차가운 느낌이 날 수 있는 곳인데, 목재로 만들어진 구조물을 이용하는 등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면서 너무 도시적인 느낌 보다는 도심 속 힐링처의 역할도 함께 해내고 있습니다.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꽃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꽃

중간중간에 세워져있는 화분이나 꽃들을 보면 마음이 참 편안해질 것 같은데요. 실제로 식물이나 나무가 인간의 심리변화에 끼치는 영향은 상당하죠? 그래서인지 처음 온 손님이라고 해도 어색함 없이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실내공기 정화에도 도움을 주어서 많은 인원이 오가는 실내라고 해도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보이는 것 뿐만이 아니라 머물면서 느끼는 점 마저도 편안해야 하는 바디테라피 샵의 조건을 아주 잘 충족시키고 있는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인데요. 특히나 요즘에는 다들 마스크를 끼고 실내에서도 생활하다 보니까 실내공기가 조금만 탁해져도 숨쉬는 게 불편해지는데, 이렇게 공기정화에 많은 신경을 써주시면 마사지 받고 매장에 조금 더 쉬었다 가도 불편하거나 얼른 낙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 것 같아요.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휴게공간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휴게공간

테라피 끝난 후에는 아무래도 몸이 축 늘어지고 온 몸에 있는 근육이 풀어지니까 잠이 쏟아지게 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 때 바로 나가게 되면 아무래도 몸에 무리가 가는 게 사실입니다. 졸음을 참기도 힘들고 운전이라도 했다가는 졸음운전으로 이어져 사고가 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여기 이 공간에서 쉴 수 있도록 휴게공간을 따로 마련해두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간소한 공간일 지라도 요긴하게 사용된는데요.


테라피 후는 물론이고 받기 전에도 본인 차례가 오기 전에 기다릴 공간이 없을 때 편안히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공간과는 떨어져있는지라 케어받는 손님들과 마주친다거나 오가는 분들이 보이지 않아 민망할 일도 없죠.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족욕대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족욕대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에서는 케어받기 전에는 족욕을 먼저 받게 됩니다. 사방이 나무로 이루어진 이 공간이 바로 풋케어 존인데요. 원목으로 이루어져 나무에서 흘러나오는 피톤치드로 인해 머리도 식힐 수 있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도 아주 딱이랍니다 ! 세자리 밖에 없지만 예약으로 인해 유동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방문 손님이라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좌석에는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푹신한 1인용 소파가 설치되어 있구요. 다른 손님들과의 적당한 거리고 유지되고 있습니다. 따듯한 물은 그때 그때 받아볼 수 있도록 발 아래에 바로 족욕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안한 족욕이 가능해요. 발의 피로를 풀어주면 몸이 편안해지고 노폐물 제거와 심신 안정에도 특별한 효과가 있다는 거 아시죠 ?!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샤워실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샤워실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는 습식 테라피 전문점으로써 샤워시설도 당연 갖추고 있는데요.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국이 민감한 만큼 위생에 있어서 더욱 철저하게 관리하고 계시기에 마음을 놓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수압도 세고 온수와 냉수도 잘 나와서 불편함 없이 잘 씻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런 준비 없이 무작정 서창동 블루스웨디시를 방문하신 분이라고 해도 편하게 샤워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샤워용품이 다 구비되어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라커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라커

위치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동 703-2 승연프라자 601호입니다. 서창 먹거리타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맛집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건물 내에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니 차량이동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은 한국인 선생님과 중국인 선생님으로 이루어져있는데 따라서 프로그램 역시 나뉘어져 있어요.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 관리실

우선 한국인 선생님 코스의 경우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이구요 중국인 선생님의 스웨로미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90분에 7만원 입니다. 중국인 선생님 수기관리가 들어가는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에 60분, B코스 7만원이에요.




운영시간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진데요, 인천 서창동 블루스웨디시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5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