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편하게 일하실 분 구합니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으로 여러분에게 찾아왔습니다. 바로 청주 벤츠테라피에서 구인을 하고 있다는 정보인데요.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니 만큼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관리사 선생님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구직활동 하고 있으신 분들은 오늘 제가 전해드리는 정보가 아주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은데요.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기 때문도 있지만, 편한 분위기에 금방 적응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마사지 구인구직을 직접 찾아보신 분들이라면 더욱 잘 아실 테지만 율량동에만 해도 여러가지 업체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청주에서도 율량동이 좀 번화된 지역에 속하다 보니 마사지 업체들이 많이 있는 것은 당연한데요. 그래서인지 구인정보를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가 있죠. 하지만 여기서 중요하게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모든 업체들이 활발하게 장사가 다 잘 되지는 않는다는 점입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벤츠테라피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벤츠테라피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는 업체들 중에는 분명 장사가 안 되는 탓에 벌이가 시원치 않아 관리사가 그만둔 곳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에도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구인정보를 올려두기는 하죠. 혹은 벤츠테라피와 같이 넘쳐나는 손님의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워 기존 관리사님들로만은 가게 운영이 힘들어져 추가적으로 관리사님들을 더 충당하기도 하구요. 가게마다 가지고 있는 매력이 다르기에 벤츠테라피 처럼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을 골라가야 합니다.


여기에는 당연히 여러가지 조건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깔끔한 시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품질 높은 서비스와 실력이 뒷받침 돼야 합니다. 자 그렇다면 손님들의 시선은 물론 관리사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벤츠테라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우선 위치안내부터 해드리겠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116-1 2층입니다. 석산 어린이공원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율량동 먹자골목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벤츠테라피 인근으로 여러가지 요식업 가게들이 많이 들어와있어서 로드샵 손님들이 많이 유입되는 편입니다. 자연스럽게 식사 후나 술한잔 후에 발생하는 유동인구가 정말 많죠. 혹시 지도나 주소가 필요하시다면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외관 로드뷰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외관 로드뷰

청주 벤츠테라피의 건물 외관입니다. 1층에는 택이네 조개전골이라고 하는 해산물집과 쪽갈비 집이 있구요. 뒷편으로 살펴보더라도 여러가지 종류의 다양한 업종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양 옆으로도 빌딩이 있구요. 대로변에 있는지라 골목으로 들어와 지나다닐 필요가 없어서 찾아오는 데에 큰 어려움도 없어서 손님들도 쉽게 찾아오신답니다. 인근 지형지물을 파악하고 싶으시다면 사진 클릭 후 로드뷰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이제 버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제일 중요하게 따져보시는 부분 중에 하나가 버스정류장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인근 지하철이 없다보니 정류장이라도 가까워야 덥고 습한 여름철에 그나마 편하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벤츠테라피는 20M거리에 바로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청주대 석우문화 체육관 정류장에서 내려서 1분거리밖에 안 걸린답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샤워부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샤워부스

쾌적한 인테리어 만큼이나 즐겁고 편안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는 청주 율량동 벤츠스웨디시 인데요. 인테리어가 깔끔한 데다가 샤워부스까지 갖추고 있어서 습식테라피를 마치고 난 후에도 개운한 상태로 나갈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손님들을 편하게 하고 제대로 대접하기 위해서는 관리사님들에 대한 예우가 먼저 되어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쉴 수 있는 휴게공간까지 제대로 갖추고 있는 곳이죠.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컬러와 흰색 컬러가 주를 이루고 있어 상당히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어느 누가 방문하더라도 거부감 없이 잘 적응할 수 있을만한 곳인데요. 매장의 공기가 텁텁하지 않도록 실내공기 정화에도 많은 신경을 쓰시는 만큼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의 건강이나 심리적인 만족도도 정말 높은 곳입니다.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테이블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테이블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 좋은 환경과 거리가 마음에 들어서 지원을 생각했다가 경험이 없어서 망설이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엔 어디를 가나 경력직만을 원하는 상황이다 보니 초보자라고 하면 지원이 겁나는 건 어쩔 수 없는데요. 율량동 벤츠마사지에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초보자 역시 부담 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경력의 유무에 관계 없이 모두 받으신다고 하네요 !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공기청정기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공기청정기

물론 이미 마사지 샵에서 근무하신 경험이 있거나 혹은 관련 자격증이나 기술을 익히고 있다면 우대사항이 적용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무래도 서비스나 실제 손님 응대능력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초보자와 확연한 차이를 보일테니 말이에요. 하지만 초보자도 매장 측에서 무료로 교육을 해주신답니다. 그래서 처음 마사지 일을 시작한다고 해도 누구나 금방 적응할 수가 있어요.


급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절대적으로 관리사님들의 입장에서 책정이 되기 때문에 많이 벌어갈 수가 있는 구조인데요. 최소 월 400만원씩 챙겨가실 수가 있답니다. 근무 시간은 평일 야간 밤 9시부터 아침 6시, 주말 주간 오후 12시부터 밤 8시, 주말 야간 밤 9시부터 아침 6시까지 구하고 있구요 휴무일은 협의를 통해 충분히 조정 가능합니다 !




대한민국의 건강한 20-35세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니 율량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청주 벤츠테라피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사진을 클릭해 테라피닷컴 로그인 후 많은 지원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4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