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샾테라피에서 대우받으면서 일하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8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벌써. 찌는듯한 무더위도 어느새 다 지나가고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는데요. 어제부터 하늘이 흐리기 시작하더니 오늘 비가 내리네요. 다들 우산 잘 챙기셨나요? 여러분들 성공적인 구직활동 하시기를 바라겠는데요. 사실 구인구직 하면서 날씨도 안 좋은데 계속 발품팔며 돌아다니는 게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샾테라피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샾테라피

이리저리 알아보러 다녀야 하고, 면접도 보아야 하는데 언제까지 알아보러 돌아다니기만 할 수도 없구요. 날씨도 궂은데 직장도 구해지지 않고 스트레스 받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수원 샾테라피의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호매실동에 위치한 곳으로써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지라 늘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샾테라피는 내부부터 만족스러운 인테리어로 디자인 되어있어요, 내가 손님이라도 이곳은 가고 싶겠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시원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엔틱함을 동시에 주는 대리석이 사방에 깔려있어서 그런지 호텔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하면서 정말 한마디로 세련된 디자인이에요! 관리사님들이 일 하면서도 기분이 절로 좋을 것 같아요!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수원 샾테라피는 인테리어가 좋은 것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들끼리의 사이도 정말 돈독하고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워낙 가족같이 화목하고 끈끈한 우애를 자랑하고 있는 곳인지라 손님들의 입장에서 보아도 보기가 좋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때문에 새로운 관리사님이 오더라도 기존 관리사들이 눈치를 주거나 텃세를 부리는 등의 안 좋은 악행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해요.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샾테라피만의 장점!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수원 샾테라피는 이곳 저곳 신경을 많이 쓰신 만큼이나 손님들의 방문도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인테리어가 예쁘고 실력이 좋은 탓도 있겠지만, 호매실동 중에서도 번화가에 속하는 그 위치 탓도 있을 거라고 짐작이 가는데요. 샾테라피 인근으로는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편의점 등의 사람들이 모일만한 여러가지 요소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스레 많은 인파가 몰릴 수 밖에 없는 곳이죠.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지원자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마사지샵의 경우 보통은 나이제한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샾테라피 만큼은 예외입니다. 따라서 용모 단정한 한국인 여성분이라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지원해주세요! 모집 업종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스포츠 마사지인데요. 초보자들을 위한 교육과정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것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에요!




경력자일 경우에는 우대사항에 해당되고 있구요. 급여는 당일에 바로바로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루에 평균 50만원 이상씩 벌어갈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인 만큼 이런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 참고로 식비, 주차비, 차비 모두 지원 가능한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이랍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신 뒤,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