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퍼스트스웨디시에서 최고대우를!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퍼스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오늘 날씨도 습하고 하늘도 꾸리꾸리해서 그런지 기분이 별로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만족스러운 구직활동 하고 계신가요? 제가 그렇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는 퍼스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많은 인파가 몰리는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랍니다!



송파 퍼스트스웨디시는 잠실새내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일단 역세권이라는 점 하나만으로도 많은 손님이 발생하기에 참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요. 잠실새내역 4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약 10분도 안 되는 거리에 퍼스트스웨디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의 출퇴근은 물론이고, 평소에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 하거나 전철을 이용하시는 손님들의 수요까지도 아주 꽉 잡고있죠.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퍼스트스웨디시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퍼스트스웨디시

역세권이라는 점은 마사지샵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최고의 조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러한 장점 외에도 종합운동장역 9번출구 역시 퍼스트스웨디시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서 그야말로 더블역세권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퍼스트스웨디시 인근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요식업과 카페 그리고 숙박업소 및 편의점들이 형성되어 있어서 로드손님들 역시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편이구요.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장사가 잘 되는 곳, 그리고 잘 될 수 밖에 없는 곳을찾아가는 것이 좋은데요, 비단 지리적인 장점 뿐만 아니라 퍼스트스웨디시는 아무데서나 볼 수 없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실내 디자인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곳입니다. 차분한 차콜컬러와 그레이컬러를 섞은 벽 디자인은 처음 방문하는 분들이더라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송파 퍼스트스웨디시는 관리사님들끼리의 분위기도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보통 새로운 관리사가 오면 행해지는 악습이 있는 보통의 테라피업체들과는 달리, 퍼스트스웨디시의 경우 신입 관리사 선생님이 오더라도 환영하는 분위기에서 일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워낙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성장하는 샵이라서 얻어갈 점도 많고 배울점도 많아요.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편안하게 근무 가능하답니다!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자 이제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지원자격을 살펴봐서 아시겠지만 딱히 연령조건만 만족시킨다면 어려울 게 없습니다. 35세 이하의 용모 단정한 대한민국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곳인데요. 경력조건도 따지지 않고 있어서 초보자들이 무료로 마사지 교육을 받고 실력을 키워나가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게다가 배울 수 있는 마사지 종류도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 등 여러가지구요.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 모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근무하고 싶은 시간대에 자유롭게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특히 저녁 9시부터 새벽 6시까지 근무가 가능한 야간조일 경우 우대사항에 해당되고 있습니다. 매장의 오픈시간은 참고로 12시입니다 ^^ 일급 40만원의 송파 마사지 구인구직 퍼스트스웨디시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


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