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에서 일해보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동천동 에오스에 대한 소식이에요, 와 벌써 8월 24일이라니.. 8월도 다 가고 이제 가을의 계절인 9월이 왔네요. 시간이 어찌나 이렇게 빠른지 정말 놀라워요. 여러분들은 만족스러운 취업 잘들 하셨나요? 혹시 아직도 구인구직 중이시거나, 이직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오늘의 제 글에 집중해주시길 바래요!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경주 최고의 마사지샵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 에오스에서 일하신다면 얻어갈 수 있는 장점도 정말 많은데요. 사실 마사지샵을 고르실 때 어디에서 일해야 하나,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많으셨을 텐데 그런 분들에게 고민하지 마시고 에오스로 가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시설도 좋고,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가족같이 편안한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거든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경주 에오스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요, 사실 마사지샵의 인테리어를 보는 것은 손님이지 관리사가 아니지 않냐! 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바로 그러한 점 때문에 인테리어를 꼭 따져보아야 합니다, 손님들의 마음에 들어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또 그래야 관리사님들이 벌어갈 수 있는 수입이 많아지기 때문이죠, 그런 점에서 에오스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당연히 합격이라고 할 수 있구요 ^^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 스웨디시의 실내를 살펴보면 밝으면서도 컴컴하고 진한 그레이 색으로 디자인 되어있어요. 워낙에 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곳인지라 관리사님들도 편안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다는 매력포인트가 있는데요, 관리사님들끼리 사이도 좋아서 새로운 신입 관리사님들이 오신다고 해도 환영해주고 어울리는 분위기지 절대 눈치주거나 텃세를 부리는 분은 전혀 없답니다~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관리를 시작하신다면 아마 이 방에서 하게 되실 텐데요, 혼자서 사용하는 방이지만 꽤나 큰 규모로 되어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일단 자격조건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드릴게요. 경력은무관으로써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여기서 경력을 쌓고 경험하기에 아주 좋아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스포츠까지 하나하나 가르쳐드리니 걱정하지 말고 지원해보세요! 이렇게 무료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몇 없답니다 !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그리고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대상은 20세 이상의 성인일 경우 모두 해당이 돼요. 100% 당일지급 해드리고 있으니 그날 번 페이는 바로바로 가져가실 수 있다는 장점 ^^ 나이에 상관 없이 센스 키우고 열심히 일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자신있게 바로바로 지원해주세요~ 웃으면서 일할 수 있는 경주 에오스랍니다 ^^ 이제 근무시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릴게요.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세탁실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세탁실

보통 12시부터 시작하게 되는데요. 퇴근시간은 딱히 정해지지 않아서 자유롭게 하고싶을 때 하시면 돼요. 늦은 시간까지 손님이 많은 곳이고, 주말에도 손님이 많아서 일이나 갯수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돼요. 그리고 복장에 대한 터치는 따고 없구요. 그냥 보일 때 깔끔하고 센스있게만 입으시면 되는데요. 성실하고 편안하게 일 열심히 하시기만 하면 어려운 일 없으실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이상 경주 마사지 구인구직 에오스에 대한 설명이였는데 만족스러우셨나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신 뒤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