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구 고수익알바 매력넘치는 치토스스웨디시!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수성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바로 치토스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입니다. 어김없이 테라피닷컴에서 열심히 구직활동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해온 소식인데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많이 풀렸어요. 다행히도 그리 추운 날씨가 아니라서 많은 분들이 구직활동 하시는 데에 상황이 많이 나아졌을 것 같은데요.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입구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입구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졌다고 해도 상황이 많이 나아지지는 않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아직까지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기 때문이죠. 취업준비생들의 스트레스가 어마어마 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왔으니 다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치토스스웨디시는 조건도 좋은 곳이고 무엇보다 관리사님들을 위한 배려가 정말 좋은 곳이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복도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복도

우선 위치조건부터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인접해있는 전철역이 있어서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역세권이라서 그런지 유동인구 자체가 많고 로드손님의 비중도 자연스럽게 높은 곳인데요. 물론 꾸준한 마케팅으로 이루어진 곳이라 로드손님 외에도 단골손님들도 정말 많은 곳입니다. 수성못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도보 4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실내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실내

정확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11 인데요. 대구영광교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릴게요. 경력 무관이기 때문에 경력이 업는 분들도 편안하게 지원을 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초보일 경우에는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는데요. 대신에 나이조건 만큼은 꼭 지켜서 지원을 해주셔야 합니다. 35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을 받고 있거든요.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휴게실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휴게실

수성구 고수익알바는 오전에 근무하실 분들과 오후에 근무하실 분들 모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오전근무일 경우에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일을 하시면 되고요. 오후근무일 경우에는 저녁 8시부터 새벽 4시까지 근무하시면 돼요. 정직원은 물론이고 파트타이머로써 일하실 수도 있으니까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돈욕심 있으시다면 풀타임 근무도 가능하니 말씀만 해주세요.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관리실
수성구 고수익알바 치토스스웨디시 관리실

매력적인 매장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아마 근무하실 때에 특별한 불편함 같은 건 없을 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오히려 다른 곳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더욱 좋으실 거에요. 카운터가 넓을 뿐만 아니라 휴식공간이나 관리실 그리고 복도까지 모든 공간이 넓은 규모로 되어있는 건 물론이고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위생이 철저하게 잘 지켜지고 있다는 점!




100% 멤버쉽 운영이기 때문에 손님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 일도 거의 없는 곳입니다. 초보자는 물론이고 에이스들까지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이라 공평하게 페이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당일지급으로 업계 최고대우 해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대우 받고 싶으시다면 얼른 지원해보세요. 여기까지 대구 치토스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수성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4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