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가 있으니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달서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숨스킨앤바디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요즘 일자리를 구인하고 있으신 분들은 어떠신가요 ? 저는 취업률이 낮아지고 있다는 걸 점점 더 몸소 깨닫고 있는데요. 실제로 제 주변만 하더라도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분들이 계속 많아지고 있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외관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외관

날씨도 점점 더 추워지고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직원을 구하는 곳이 점점 더 없어지기 때문인데요. 준비기간이 길어질 수록 스트레스가 점점 더 커질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일자리를 찾아도 좋은 조건으로 구인을 하는 곳이 없어서 더욱 걱정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아주 좋은 곳의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다들 잠시 걱정 내려 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어떤 조건으로 관리사를 구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실내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실내

제일 먼저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좋은 점은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월촌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유동인구가 정말 많은 곳인데요. 직장인 분들의 수요가 정말 많은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월촌역 6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3-4분이면 만나보실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가까워요. 정확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로 56 입니다.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웨이팅존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웨이팅존

저 위에 올려드렸던 사진이 실제 숨스킨앤바디의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작은 규모의 건물이 아니에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더 눈에 잘 띄는 구조로 되어있는데요. 게다가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고, 길 입구에 있어서 그런지 로드손님들이 많이 방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실내도 어찌나 예쁜지 내부로 들어서면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가 반겨주고 있는데요. 넓직한 구조로 되어있어 보기만 해도 눈이 정말 편안합니다.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복도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복도

달서구 고수익알바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진짜 그 누구나 지원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력에 대해서도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요, 나이조건 마저도 없는 곳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일 시작하실 수 있는데요. 그저 대한민국의 건강한 여성분들 중에 마사지에 관심 있고 열정을 가지신 분이기만 하면 됩니다! 실력이 부족해도 괜찮아요 ^^ 다 교육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관리실
달서구 고수익알바 숨스킨앤바디 관리실

현재 주간조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숨스킨앤바디는 대구 송현동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고 유동인구도 많고 상권발달도 잘 되어있어서 정말 장사가 잘 되는 곳인데요. 혹시 속눈썹이나 피부관리 혹은 왁싱 등의 기술을 가지고는 있지만 취업이 어렵거나 창업을 하고 싶은데 비용이 부담 되어서 고민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자유롭게 지원해보시면 된답니다. 서로 도와가며 일하는 샵앤샵 개념이에요 ^^




시스템이 철저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가족같이 화목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근무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피부관리사님같은 경우에는 초보도 언제나 환영인 곳이라 돈도 진짜 많이 벌어갈 수 있어요. 하루에 7만원 이상을 가지고 가실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대구 숨스킨앤바디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달서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2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