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에서 모셔갈게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스케줄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 날씨가 갑자기 다시 추워질 것 같은데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여러분들이 구직활동에 매진하시는데 일자리도 구해지지 않는다면 얼마나 스트레스가 크시겠어요. 그래서 오늘의 소식 준비했습니다.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로비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로비

단순히 조직의 상하관계에서 일할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는 곳이 아닙니다. 함께 성장해나갈 가족을 구인하고 있는데요. 분위기가 그 만큼 정말 좋은 곳이에요. 혹시 아직 근무를 하고 있는데 이직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이 있거나 일자리를 찾지 못 해서 걱정이신 분이 계신다면 오늘의 소식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관리사님을 매우 좋게 대우해드리고 있는 곳이니까요! 그럼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게요~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실내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실내

우선 근무지가 어디에 있는지 그 위치부터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여러가지 장점을 얻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여의도역과 샛강역 중간에 있어요. 여의도역 5번출구, 그리고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가깝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12 지하 1층 입니다. 역세권이라 그런지 확실히 상권이 매우 좋아요.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복도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복도

여의도 고수익알바는 좋은 점이 위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매장의 인테리어 자체가 매우 예쁜 곳이라서 다른 곳과 비교해보았을 때 부족한 점이 하나도 없어요. 아마 인근의 다른 매장들과 비교해보아도 손색이 없는데요. 웅장함마저 느껴지는 스케줄테라피는 그 분위기로 손님들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인테리어도 있지만 규모까지 정말 큰 곳인지라 남다른 장점을 갖추고 있네요.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까다롭지 않은 지원자격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편안하게 지원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경력을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해보실만한 곳이 바로 스케줄테라피 입니다. 대신 교육과정을 한 번 거치셔야 해요. 그 외에는 경력자와 동등한 대우를 받는데요. 대신 나이제한이 있으니 37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을 해주세요.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관리실
여의도 고수익알바 스케줄테라피 관리실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시간대를 알려드리자면 주간조는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구요, 야간은 저녁 6시부터 퇴근은 시간 자율입니다. 총 세명씩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하실 분을 구하고 있고요. 주말 주간이나 중간도 두명씩 구인하고 있어요. 참고로 주말이 주간보다 손님이 더 많습니다. 주말 야간이나 심야도 세명씩 구인하고 있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하실 분들도 두명씩 구인하고 있습니다!




페이조건이 진짜 좋은 곳이라서 후회 없으실 텐데요. 60분에 6만원, 7만원 그리고 90분에 8만원, 9만원 그리고 120분에 10만원과 11만원이 있습니다. 깔끔한 손님들만 받고 있어서 팁도 잘 나오고 힘들지 않게 일하실 수 있어요. 여기까지 영등포 스케줄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거나 더욱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여의도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2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